펜타곤 진호,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오늘 오후 6시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4 11:03:06
  • -
  • +
  • 인쇄
‘역대급 아이돌 보컬’ 진호, 매력적인 보컬로 극의 로맨스 높여
▲ 펜타곤 진호,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오늘 오후 6시 공개

[뉴스스텝] 그룹 펜타곤의 메인보컬 진호가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에 참여한다.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펜타곤 진호가 부른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Part.4 ‘이 순간을 간직해’가 발매된다.

‘이 순간을 간직해’는 부드럽고 따뜻한 사운드의 기타 연주와 섬세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발라드 곡으로 미니멀한 악기 구성 속에 매력적인 보컬을 채워 가사 표현에 집중했다.

섬세하고 매끄러운 진호의 매력적인 보컬과 달달함이 느껴지는 가사는 극의 로맨스를 더욱 묘하게 만든다.

특히 박태양과 박태준이 서로에게 조금씩 가까워지는 장면에 삽입되어 주인공들의 진솔한 마음속 울림이 전달되어 설렘이 느껴진다.

‘역대급 아이돌 보컬’ 진호는 그룹 펜타콘의 메인보컬로 음악 방송은 물론이고 솔로 단독 콘서트, 뮤지컬, OST 등 다방면 활동을 통해 남다른 가창력과 실력을 뽐내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진호가 속한 그룹 펜타곤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12집 앨범 'IN:VITE U'로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높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만난 스물다섯 박태양, 박태준의 로맨스를 가슴 뛰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박태양을 응원하는 박태준의 직진 행보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펜타곤 진호가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4 ‘이 순간을 간직해’는 오늘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시, 2025년 대전광역시 보육인 대회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29일 오후 6시 시청 대강당에서 2025년 제29회 대전광역시 보육인 대회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보육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대전시가 개최하고 대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애란)가 주관해 700여 명의 보육교직원과 내빈이 함께했다.이날 시상식에서는 시장상 20명, 시의장상 20명,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상 7명, 대전어린이집연합회장상 9명 등 총 56명의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손꼽히는 명소이다. 동구는 이번 견학을 통해 얻은 우수사례를 전통시장 여건에 맞게

부산 사상구,‘신모라사거리 회전육교 및 휠체어 전용도로 준공식’개최

[뉴스스텝] 부산광역시 사상구는 10월 29일 주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한‘신모라사거리 회전육교 설치사업’및‘휠체어 전용도로 설치사업’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조병길 구청장을 비롯해 시ž구의원, 지역 주민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장구난타 등 축하공연, 그간의 추진 경과 발표, 감사패 수여, 테이프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이번 사업은 보행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