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알고 보면 비의 오랜 팬이었다? “비 명언 들으며 가수 꿈꿔” 깜짝 고백X헌정댄스까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0 15:13:32
  • -
  • +
  • 인쇄
라비, 아이돌 중 저작권 등록 곡 수 1위 ‘워커홀라비’, ‘이 가수’ 덕에 대박 난 사연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가수 라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소속 가수 케어부터 음악 프로듀싱까지 소화하는 4년차 만능 영보스 면모를 뽐낸다.

그는 새 가수를 영입하는 과정에서 급당황한 사연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라비는 고정 출연했던 예능 ‘1박 2일’에 하차 심경을 고백한다.

이와 함께 앞으로 활약이 기대되는 멤버를 지목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1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비, 리정, 라비, 정호영 셰프가 함께하는 ‘영보스 본색’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비는 ‘1박 2일’에 고정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도라비’, ‘먹제자’ 등 수많은 별명을 얻는 등 시청자들에게 눈도장받았다.

동시에 소속사를 직접 설립, 소속 가수를 케어하고 프로듀싱하는 만능 영보스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라비는 “부모님 세대가 많이 알아봐 주신다”며 ‘1박 2일’ 출연 후 달라진 점을 이야기한다.

이어 최근 ‘1박 2일’에 하차하게 된 심경을 고백하면서 앞으로 활약이 기대되는 멤버를 직접 지목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비는 직접 소속 가수 케어부터 프로듀싱까지 맡고 있는 소속사 보스로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그는 새 가수를 영입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급당황했던 사연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라비는 쉬지 않고 일한다는 ‘워커홀라비’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최근 아이돌 중 저작권 등록 곡 수 1위에 오른 근황을 전하면서 ‘이 가수’ 덕분에 최근 대박이 난 사연을 이야기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날 라비는 함께 출연한 비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다.

그는 “비의 명언을 들으며 가수를 꿈꿨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비를 위한 헌정 댄스까지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라비는 팬들을 위해 명품으로 플렉스 하게 된 사연을 전한다.

동시에 팬들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무대 필살기’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만능 영보스’ 라비의 새 가수 영입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1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