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정호영,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요식업 보스’ 식당 운영→복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1 14:36:52
  • -
  • +
  • 인쇄
정호영, 알고 보면 본투비 예능인 끊임없는 예능 욕심 드러내… 야망캐’ 면모에 스튜디오 폭소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라디오스타’ 정호영 셰프가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요식업 보스’의 식당 운영부터 복지까지 공개한다.

이어 그는 스스로 ‘꼰대’라 느꼈던 순간을 고백한다.

정호영 셰프는 MZ세대 리정부터 4MC까지 모두 공감하는 세대 간 고민거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비, 리정, 라비, 정호영 셰프가 함께하는 ‘영보스 본색’ 특집으로 꾸며진다.

일식 전문가 정호영 셰프는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스타들을 사로잡는 요리를 선보이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2021 KBS 연예대상’에서 핫이슈 예능인상을 거머쥐는 등 ‘셰프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정호영 셰프는 예능 출연 욕심을 드러내는 ‘야망캐’ 면모를 뽐내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이어 ‘라스’ 출연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다고 밝히는가 하면, 깜짝 댄스까지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정호영 셰프는 14년차 ‘요식업 보스’로서 현재 운영 중인 식당 운영부터 직원 복지까지 모든 것을 공개한다.

그는 명절 연휴에 직원들을 쉬게 했던 일화를 소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정호영 셰프는 스스로 ‘꼰대’라고 느꼈던 순간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털어놓는 ‘세대 간’ 고민거리에 MZ세대 리정부터 4MC까지 모두 공감한다고 해 과연 고민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정호영 셰프는 지금과는 180도 다른 과거 사진을 공개한다.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MC와 게스트들이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사진을 본 MC들은 정호영 셰프가 ‘이 사람’ 닮은꼴이라고 언급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정호영 셰프는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로 꼽히는 츠지조리사전문학교 출신으로 학교 수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어 그는 다른 자격증은 다 가지고 있으나, ‘이것’이 없다고 깜짝 고백한다.

‘요식업 보스’ 정호영 셰프의 14년차 짬에서 나오는 식당 운영 풀 스토리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