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박명수X가비 VS ‘피식 대학’ 김진주X이창호, 저세상 텐션 UP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7 16:42:43
  • -
  • +
  • 인쇄
“얘네 재밌다”
▲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뉴스스텝] ‘거상 박명수’에서 박명수와 가비가 김진주·이창호와 저세상 텐션 대결을 펼치며 역대급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N행시 장인’ 박명수의 활약으로 ‘거상단’은 의자 레이스에서 최종 승리하며 무역 체결권을 획득했다.

지난 16일 월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 tvN D ENT ‘거상 박명수’ 4회에서는 2022년 거상단으로 네 번째 무역 협상에 나선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가브리엘라' 가비가 '짝퉁' 라이벌인 '남사당패' 에헤이-락스와 무역 체결권을 걸고 의자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네 번째 무역에 나선 박명수와 가비는 이날 역대급 위기를 맞이했다.

‘거상단’에 대적하는 ‘남사당패’로 등장한 에헤이와 락스는 등장부터 미친 텐션을 보여주며 박명수를 ‘찐’ 당황하게 했다.

가비 또한 웃음을 참지 못하고 바닥에 주저앉아 엉엉 우는 리액션을 보여줘 폭소와 짠내를 동시에 유발했다.

박명수는 웃음이 빵빵 터지는 ‘남사당패’ 활약에 “얘네 재밌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에헤이는 대선배 박명수의 호통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귀여워”라며 볼을 꼬집는 등 거침없는 터치로 하극상을 벌여 박명수를 당황하게 했다.

귀 고막을 강타하는 에헤이의 고라니 리액션은 같은 팀에게 타격을 입히기도 했다.

'부캐 부자' 이창호는 에헤이와 공개 연애 중인 락스로 등장, 선후배 없는 과격한 멘트와 몸짓으로 대선배 박명수도 '깨갱'거리게 만들었다.

자기소개 때부터 눈 뜨고는 볼 수 없는 민망한 '19금' 장면을 만들어낸 그는 에헤이의 신발 끈을 매주는 요염한 자세와 무근본 크럼프 댄스로 시도 때도 없이 폭소를 유발했다.

네 번째 대감집 지령은 '거상단 vs 남사당패 의자 레이스 라이벌전에서 승리하라. 지령 성공 시 역대급 혜택이 제공된다'였다.

메인 게임과 미니 게임으로 제작된 의자 레이스에서 1바퀴를 먼저 완주한 팀이 무역권을 획득하는 룰이었다.

거상단과 남사당패는 의자에 앉아 주사위에 나오는 숫자만큼 이동했다.

거상단은 선·후공을 정하는 '스트레칭 댄스 배틀'부터 남사당패에게 완패하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승리의 여신이 시작부터 남사당패에 기우는 듯했지만, '전설의 육잡이' 박명수는 주사위 돌리기와 고삼차 원샷에서 '넘사벽' 활약을 펼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특히 고삼차를 원샷하는 박명수의 살신성인은 모두의 감탄을 불렀다.

남사당패와의 의자 레이스에서 아슬아슬하게 무역 체결권을 획득한 박명수와 가비는 라이브 커머스 일정을 공개했다.

역대급 미친 베네핏이 제공되는 '거상 박명수'의 네 번째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19일 목요일 저녁 8시 SSG닷컴 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성기황 의원, 석면·방수·냉난방·급식실까지...학교환경 개선 현안 '산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성기황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2)은 14일, 군포의왕·안양과천·광명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석면·옥상방수·냉·난방기 교체·급식실 환경 개선 등 노후화된 학교 시설의 개보수와 조리종사자분들의 작업환경 개선 필요성을 강하게 제기했다.성 의원은 “석면 제거 사업은 대부분의 학교에서 계획대로 추진되고 있으며, 2026년이면 전면 완료될 것으로

안산시의회, 연구단체 운영 심의委 위원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안산시의회가 14일 의장실에서 안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운영 심의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은 ‘안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구성 및 운영 조례’ 개정에 따라 심의위원회를 전원 민간 전문가로 재구성하기 위해 시행된 것으로, 학계와 언론계, 시민사회단체 분야에서 추천된 전문가 5명이 심의위원으로 합류했다.새로 위촉된 위원은 김만균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교수와 김태형 참좋은뉴스 기자, 김

경기도의회 장한별 의원, “BTL학교 관리·감독 사실상 방치”...다가오는 운영권 만료에 따른 개선 촉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장한별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4)은 14일 경기도교육청 행정국, 운영지원과, 안전교육관에 대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행정국을 대상으로 BTL(Build-Transfer-Lease) 학교에 대한 관리·감독 부실을 지적하고, 학교시설 유지보수 노무 용역 계약의 개선을 촉구했다.장한별 부위원장은 현재 경기도교육청의 BTL 학교 현황과 함께 “BTL 학교의 등기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