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 ‘개비의 매직하우스’, 아이돌 협업 효과 ‘톡톡’···엔믹스 출연 MV 인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8 10:09:11
  • -
  • +
  • 인쇄
NMIXXX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영상 누적 320만 뷰 돌파
▲ 사진제공 = (주)블렌딩

[뉴스스텝] 그룹 NMIXX(엔믹스)가 참여한 키즈팝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가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 측은 17일 기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유튜브 영상 총 누적 조회수가 320만 뷰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메인 주제가인 ‘안녕 개비’ 뮤직비디오는 약 13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신예 아이돌 NMIXX와의 협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블렌딩은 지난 2일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와 NMIXX의 협업으로 탄생한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앨범을 정식 발매했다.

앨범 발매에 맞춰 블렌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녕 개비’ 뮤직비디오 티저를 시작으로 ‘스프링클 파티’ 뮤직비디오, ‘안녕 개비’ 퍼포먼스 비디오 등을 공개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다.

4세대 걸그룹 선두주자로서 NMIXX의 강렬함을 보여 준 이전 모습과는 달리 이번 협업을 통해 신인만의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볼 수 있었다는 평이다.

데뷔 첫 OST로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을 선택한 NMIXX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로 키즈팝 분야에서도 신흥 강자 자리에 오르며 남녀노소 골고루 인기를 누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지난 2일 공개된 ‘개비의 매직하우스’ 메인 주제가 ‘안녕 개비’ 뮤직비디오는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청량한 드럼 리듬이 어우러져 NMIXX만의 개성 있는 매력을 잘 살린 ‘엔믹스 표 키즈팝’이다.

한번 가사를 들으면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글로벌 대중에게 NMIXX만의 상큼한 매력을 선사했다.

이어 지난 5일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스프링클 파티’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이 곡은 ‘개비의 매직하우스’ 인기 캐릭터 ‘케이키’의 테마곡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톤과 도입부 우쿨렐레 사운드, 그리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드림웍스가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이다.

주인공 개비가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 인형의 집인 매직하우스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 4까지 공개됐고 올해 3월 국내 채널인 ‘대교 노리Q’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성과 없는 만족도·행정 위한 행정 멈춰야... 데이터로 설명하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주2)은 2025년 11월 10일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평생교육진흥원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정책 전반에 대해 “만족도와 실적 숫자 나열이 아니라, 목적 달성도와 변화지표로 성과를 증명해야 한다”고 강하게 주문했다.김민호 의원은 특히 청년·중장년·장애인 등 대상별 사업들이 “행정을 위한 행정”으로 흐르지 않도록 성과지표 고도화와 사후관리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사회서비스원, 내실 있는 운영으로 도민 체감 복지 실현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11월 10일 제387회 정례회 중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조직의 안정화와 실질적인 운영 없이는 사회서비스원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확보하기 어렵다”며 “이제는 외형적 성과보다 내실 있는 행정으로 도민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윤 의원은 먼저 사회서비스원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 선언적 수준에 머물러 있다

경기도의회 이학수 의원, “축제 안전사고 반복... 투명한 보고체계로 진짜 안전문화 세워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학수 의원(국민의힘, 평택5)은 11월 10일개최된 문화체육관광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최근 경기도 내 축제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안전사고 문제를 지적하며, 도비지원 축제의 ‘특별 안전점검’ 실시와 ‘안전보고 의무화’ 제도 도입을 강력히 요구했다.이학수 의원은 “시흥갯골축제에서 전기카트와 관람객이 충돌하고, 정조대왕능행차에서는 말과 기수가 떨어지는 등 크고 작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