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송선,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참여 오늘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9 10:23:28
  • -
  • +
  • 인쇄
‘너가속’ OST Part.9 ‘Something’,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 담았다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트라이비 송선이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에 참여했다.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트라이비 메인보컬 송선이 부른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Part.9 ‘Something’이 발매된다.

‘Something’은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풋풋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촉촉한 멜로디와 편곡이 인상적이다.

자기 자신도 모르게 상대방에게 빠져드는 마음을 수줍게 표현한 가사에서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걸그룹 트라이비의 메인보컬 송선의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은 ‘너가속’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설렘과 상큼함을 가미시켜 주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특히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사내맞선'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싱팀 빨간양말과 INAN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트라이비는 지난해 2월 17일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후 1년 동안 ‘둠둠타’, ‘러버덤’, ‘우주로’, '바바송' 등의 곡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글로벌 음악시장이 주목하는 핫한 루키로 주목받아왔다.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뉴스스텝] 강동구는 9월 11일, 양재대로 1342에 위치한 ‘강동숨;터’의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로 시작해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개관식 후에는 ‘강동시니어 노래자랑’이 열려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강동숨;터는 지상 4층~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가장 어린 세대를 위한 ‘구립둔촌1동어린이집’(1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횡성군새마을회 주관으로, 12일 11시 공근면을 시작으로 23일 우천면 24일 서원면 25일 갑천면 26일 청일면 29일 안흥면 30일 강림면 10월 1일 둔내면 10월 2일 횡성읍까지 9개 읍·면에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뉴스스텝] 동해안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으로 여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동해안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ㆍ시행하여, 산불방지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에서는 산불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산림청 등 산불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유기적인 상황 관리와 신속한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또한, 산불방지센터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