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2회 강원도지사기 족구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5 08:12:35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고원 1구장에서 제22회 강원도지사기 족구대회를 개최한다.

태백시족구협회와 강원도족구협회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이번 족구대회는 도내 60개 팀 600여명이 참석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으로 승부를 펼친다.

코로나19의 확연한 감소세로 대회·행사등의 방역지침이 해제됨으로써 도내 18개 시군 60개 팀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고원 1구장을 10개 구역으로 나눈 풋살장에서 시군간 열띤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는 1부, 2부, 40대부, 50대부, 60대부로 구성되며 각 시군별 예선리그 후 조 1, 2위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 대회 마지막날에 종합시상, 각 부별 및 개인별 시상식이 개최된다.

시 관계자는 “고대하던 대회 참가를 위해 그동안 열심히 체력을 키우고 준비해 온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안전하게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완주군, 전국 시·군 유일 ‘국가유산 재난안전’ 표창

[뉴스스텝] 완주군이 10일 서울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전국 시군 중 유일하게 ‘2026 국가유산 재난 안전 유공’ 국가유산청장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유산청이 주관하는 국가유산 재난안전 유공표창은 국가유산 재난예방과 안전관리 체계 구축에 기여한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완주군은 차관급 훈격인 국가유산청장 기관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그동안 국가유산 재난안전 정책의 선도적 추진과 성과를 공식적으

괴산군,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충북 괴산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 17개소를 방문해 위문 활동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송인헌 군수는 이날 감물면 무지개마을을 시작으로 칠성면 행복한요양원, 괴산읍 한울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 5개소를 방문해 입소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살폈다.시설 관계자들과도 대화를 통해 운영 여건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종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군은

울주군보건소, 정신요양시설 설명절 위문품 전달

[뉴스스텝] 울주군보건소가 10일 설명절을 맞아 두동면에 위치한 정신요양시설인 성애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정신요양시설을 위문․격려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울주군보건소는 이날 시설입소자 87명에게 의류(하의)를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와 입소자에게 격려를 전했다.울주군보건소 관계자는“가족의 보호가 어려운 만성 정신질환자를 위해 위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