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3’ 1996년 대한민국 개그 콤비 립싱크계 전설 ‘허리케인 블루’ 2022ver. ‘We Will rock you’’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5 16:41:49
  • -
  • +
  • 인쇄
“공개 연애를 선언 하시는 거예요?”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뉴스스텝] ‘신과 함께 시즌3’에 개그 콤비 1티어 군단이 출격한다.

립싱크 코미디의 전설 ‘허리케인 블루’ 김진수, 이윤석과 함께 인천의 악동 ‘클놈’ 지상렬이 애증의 멤버 염경환 판넬을 들고 등장한 모습이 예고돼 폭소를 유발한다.

김진수는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만든 충격의 ‘공개 연애 선언’에 대한 진실을 밝힐 예정으로 과연 1996년 개그계에 어떤 기상천외한 사건이 있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7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 측은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개그 콤비 1티어 ‘허리케인 블루’ 김진수, 이윤석과 ‘클놈’ 지상렬이 1996년으로 돌아가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1996년 코미디계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개그 콤비 ‘허리케인 블루’ 김진수와 이윤석, ‘클놈’ 지상렬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지상렬은 자신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애증의 멤버인 엄경환 판넬을 들고 나타나 “경환이에요 경환이”라고 해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지상렬은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토크 폭주 기관차로 ‘신카페’를 접수하는가 하면 농염한 음악과 함께 MC 박선영, 이윤석 등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김진수의 충격 러브 스토리도 공개될 것으로 관심이 모인다.

박선영은 “공개 연애를 선언 하시는 거예요?”, 지상렬은 “혀로 악수한 거예요?”라며 김진수를 향한 진실 규명에 나서기도 했다.

이에 얼굴이 붉어진 채 진땀을 흘리는 김진수와 “공부할 만한 자료예요”라며 그에게 리스펙을 보내는 이윤석의 모습까지 담겨 과연 1996년에 김진수에게 어떤 사건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1996년 립싱크 코미디의 전설 ‘허리케인 블루’의 2022년 버전 ‘We Will rock you’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시대를 앞서 간 개그 콤비 ‘허리케인 블루’, ‘클놈’의 필터 없는 라떼 토크는 오는 27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핵심광물(텅스텐) 육성 방안 발표…“핵심광물 클러스터 조성해 100% 자급체계 구축”

[뉴스스텝]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1월 15일, ㈜알몬티 인더스트리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스티븐 알렌(Steven Allen), 최명서 영월군수 등과 함께 영월 상동 텅스텐 광산을 중심으로 한 핵심광물(텅스텐) 육성 방안을 발표했다. - 텅스텐은 국가 핵심광물 38종 중 하나로, 반도체와 방위산업 등 국가 전략산업 전반에 필수적으로 활용되는 핵심 자원이다. 영월 상동 텅스텐 광산은 세계 평균 품

광양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국가 차원 투자 촉구

[뉴스스텝] 광양시는 1월 15일 시청에서 ‘광양항 북극항로 거점항만 육성 촉구 담화’를 통해 북극항로 개척이 본격화되는 현 시점에서 광양항이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을 설명하고, 이에 대한 국가 차원의 정책적 지원 필요성을 강조했다.광양시 관계자는 “기후 변화와 글로벌 공급망 재편 속에서 북극항로는 더 이상 미래의 가능성이 아니라 국가 물류 전략과 해양 주권을 좌우하는 현실적인 선택지”라며 “정부가 해양수산

계양구, 청소년들의 꿈과 비전을 키우는 ‘책더드림’ 사업 확대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계양구와 계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층 청소년의 독서환경 개선과 자기주도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책더드림’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책더드림’ 사업은 계양구 행복나눔 연합모금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미래 진로 탐색과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분기별 5만 원 범위 내에서 인문학 도서 및 참고서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지난해에는 총 1,000만 원의 사업비로 중학생 219명에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