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이·미용업 가격 할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6 09:01:46
  • -
  • +
  • 인쇄
▲ 동해시청
[뉴스스텝] 동해시는 6월 한 달간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이·미용업 이용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자긍심 고취와 명예를 선양하기 위해 추진한다.

시는 이번달 말일까지 이·미용업 영업주를 대상으로 한국이용사회중앙회 강원도지회동해시지부, 대한미용사회 강원도지회동해시지부를 통한 할인행사 참여 신청을 받고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간 동안 국가유공자와 해당 가족들은 국가유공자 신분증 등을 지참해 ‘국가유공자 할인 우대업소’ 안내문 및 표지판 부착 업소를 방문하면 미용업은 20%, 이용업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기순 예방관리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가유공자 분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완주군, 전국 시·군 유일 ‘국가유산 재난안전’ 표창

[뉴스스텝] 완주군이 10일 서울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전국 시군 중 유일하게 ‘2026 국가유산 재난 안전 유공’ 국가유산청장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유산청이 주관하는 국가유산 재난안전 유공표창은 국가유산 재난예방과 안전관리 체계 구축에 기여한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완주군은 차관급 훈격인 국가유산청장 기관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그동안 국가유산 재난안전 정책의 선도적 추진과 성과를 공식적으

괴산군,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충북 괴산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 17개소를 방문해 위문 활동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송인헌 군수는 이날 감물면 무지개마을을 시작으로 칠성면 행복한요양원, 괴산읍 한울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 5개소를 방문해 입소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살폈다.시설 관계자들과도 대화를 통해 운영 여건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종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군은

울주군보건소, 정신요양시설 설명절 위문품 전달

[뉴스스텝] 울주군보건소가 10일 설명절을 맞아 두동면에 위치한 정신요양시설인 성애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정신요양시설을 위문․격려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울주군보건소는 이날 시설입소자 87명에게 의류(하의)를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와 입소자에게 격려를 전했다.울주군보건소 관계자는“가족의 보호가 어려운 만성 정신질환자를 위해 위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