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야생화 트레킹’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30 08:45:05
  • -
  • +
  • 인쇄
▲ ‘태백 야생화 트레킹’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뉴스스텝] 태백시는 다음달 26일까지 운영되는 ‘천상의 화원, 금대봉 야생화 투어버스’ 기간에 맞춰 ‘태백 야생화 트레킹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피데믹 시대 ‘등산과 트레킹’이 2030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른 만큼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자 마련됐다.

‘태백 야생화 트레킹 해시태그’ 이벤트는 태백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태백을 방문해 촬영한 등산/트레킹/야생화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26일까지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 3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30일에 발표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일상 회복이 본격화됨에 따라 국내 여행 수요도 함께 빠르게 회복될 것이라 예상한다”며 “앞으로 태백의 가치자원을 활용한 이벤트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도시브랜딩의 일환으로 지난 5월 26일부터 시작해 오는 6월 8일까지 2주간 ‘금대봉 친환경 야생화 트레킹’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야생화 탐방, 플로깅으로 금대봉 야생화 홍보와 동시에 주변 환경 정화까지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이다.

신청방법은 태백시 공식 SNS에 안내되어 있는 링크를 통해 오는 6월 8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설맞이 임산물 특판행사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도청 서부청사에서 ‘2026년 설맞이 임산물 특판행사’를 연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임업인 판로 확대와 소비자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한 직거래 장터로 마련됐다. 올해는 사천시 등 10개 시군 14개 업체가 참여해 행사 규모를 확대했다.주요 판매 품목은 밤, 대추, 곶감, 표고버섯 등 설 명절 필수 제수용품을 비롯해 도라지와 산양삼 등

신병대 청주부시장,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동참

[뉴스스텝] 신병대 청주부시장은 10일 설 명절을 맞아 흥덕구 가경터미널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화재 예방을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장보기 캠페인에 참여했다.청주시는 명절 전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월 13일까지 전통시장 장보기를 추진하고 있다. 앞서 9일에는 이범석 청주시장이 복대가경시장을 방문해 상인과 시민들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이날 신 부시장은 전기·가스·소방 등 관계자와 함께 시장 내

서구의회 환경경제안전위, 경서동 ‘공공열분해시설 민간투자사업 동의안’ 부결

[뉴스스텝] 인천 서구 경서동 주민들의 강력한 반대와 4,400여 명의 서명이 담긴 민심이 결국 사업의 발목을 잡았다. 주민 동의 없는 행정 절차가 서구의회 환경경제안전위원회의 '부결'이라는 단호한 제동에 걸려 의회의 문턱을 넘지 못했다. 지난 10일 열린 서구의회 제278회 임시회 제5차 환경경제안전위원회에서 서구청이 제출한 ‘인천시 서구 공공열분해시설 민간투자사업 추진 동의안’을 부결 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