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예술축전‘취향의 발견’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30 09:39:04
  • -
  • +
  • 인쇄
진짜 나를 찾는 시간
▲ 속초시청
[뉴스스텝] ‘2022년 예술축전’ 행사가 속초민예총 주관으로 오는 6월 11일 오후 2시 아트플랫폼 갯배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개최된다.

본 행사는 시민의 일상예술체험을 위해 지난 2020년부터‘취향의 발견’을 주제로 한 문화공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하고 있다.

개막식에서는 국악을 비롯한 초청공연이 행사의 시작을 알리며 야외무대에서는 청초호의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청초호 버스킹’이 펼쳐져 클래식과 7080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30분씩 2회 개최된다.

재활용 플라스틱 공예체험,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차량용 나무 명패 만들기, 도마 만들기 목공체험이 진행되며 핸드폰 사진 무료 인화를 할 수 있으며 바닷속 풍경 사진을 전시한다.

또한 계란꾸러미 만들기와 가마니 짜기 체험 프로그램을 할 수 있으며 특별이벤트로‘커피콩체험’과‘폴리네시안 댄스’체험도 있어 이국적인 문화체험을 통해 시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완주군, 전국 시·군 유일 ‘국가유산 재난안전’ 표창

[뉴스스텝] 완주군이 10일 서울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전국 시군 중 유일하게 ‘2026 국가유산 재난 안전 유공’ 국가유산청장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유산청이 주관하는 국가유산 재난안전 유공표창은 국가유산 재난예방과 안전관리 체계 구축에 기여한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완주군은 차관급 훈격인 국가유산청장 기관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그동안 국가유산 재난안전 정책의 선도적 추진과 성과를 공식적으

괴산군,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충북 괴산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생활시설 17개소를 방문해 위문 활동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송인헌 군수는 이날 감물면 무지개마을을 시작으로 칠성면 행복한요양원, 괴산읍 한울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 5개소를 방문해 입소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살폈다.시설 관계자들과도 대화를 통해 운영 여건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종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군은

울주군보건소, 정신요양시설 설명절 위문품 전달

[뉴스스텝] 울주군보건소가 10일 설명절을 맞아 두동면에 위치한 정신요양시설인 성애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정신요양시설을 위문․격려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울주군보건소는 이날 시설입소자 87명에게 의류(하의)를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와 입소자에게 격려를 전했다.울주군보건소 관계자는“가족의 보호가 어려운 만성 정신질환자를 위해 위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