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코레일과 열차 연계 관광프로그램 운영‥ 관광 활성화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2 08:20:48
  • -
  • +
  • 인쇄
열차 타고 아산으로 놀러 오세요
▲ 아산시 신정호 수변공원

[뉴스스텝] 아산시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열차 연계 관광프로그램인 ‘자연으로 힐링하는 아산 감성 투어 열차’를 운영한다.

이번 열차 연계 관광프로그램은 열차를 이용해 아산을 방문하는 관광객 중 아산시 관광지 2곳 이상 방문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는 단체 관광객들에게 여행용 차량비용 지원, 아산폐이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자연으로 힐링하는 아산 감성 투어 열차’ 상품은 △현충사 △그린타워 전망대 △신정호 수변공원 △복합문화 공간 모나밸리 탐방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화폐를 이용해 온양온천전통시장에서 자유 중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체 여행객뿐만 아니라 내일로(개별 자유여행 철도패스상품)를 이용하는 개인 여행자도 SNS에 여행 후기를 등록하면 내일로바우처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시는 코레일 열차 연계 관광프로그램 운영으로 아산 홍보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4월에 개최되는 ‘제63회 성웅이순신 축제’ 기간에는 코레일 마케팅 담당자, 여행기자, 블로그기자단 30여 명이 개막식 및 현장 곳곳을 누비며 생생한 축제 현장을 SNS로 홍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 점, 한 술, 한 잔에 담은 미식의 즐거움 '수유 한상차림 축제 둘째마당' 개최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오는 9월 20일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수유재래시장과 전통시장 일대(도봉로67길, 도봉로71길)에서 ‘강북 여울장터 '수유 한상차림 축제 둘째마당'’을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난 8월 30일 열린 ‘첫째마당’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축제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수유 한상차림 축제’는 정성껏 마련한 다양한 먹

은평구, 서울 서북 4구와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개최

[뉴스스텝] 서울 은평구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24일까지 ‘2025 서울 서북 4구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박람회는 온라인 전용 누리집을 통해 진행되며, 기업과 구직자가 시공간의 제약 없이 만날 수 있는 채용의 장으로 마련된다.은평구는 인근 지자체와 협력해 5년째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열었으며, 지역 주민들의 취업 성공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박람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은평구

원주시 샘마루도서관, 2025년 '길 위의 인문학' 성황리 마무리

[뉴스스텝] 원주시 샘마루도서관은 인문가치 확산을 목표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진행된 ‘길 위의 인문학’ 사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길 위의 인문학은 ‘원주, 인문학과 서로 통(通)하다’라는 주제로 원주 지역의 문화유산을 인문학적 시각으로 조명하는 강연과 함께 거돈사지 등 폐사지 탐방 및 뮤지엄 산 견학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며 지역 주민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