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08:00:30
  • -
  • +
  • 인쇄
아이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공연으로 연말 추억 선사


[뉴스스텝] 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은 성탄절을 앞두고 체험·공연·이벤트가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케이크캔들·크리스마스과자집·무드등 만들기, 라탄 루돌프 공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돼 아이들이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가족 간 소통과 협력을 돕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또한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캐럴 IN 클래식’에서는 현악·목관 5중주 연주로 클래식과 캐럴을 선보이며 시민들에게 품격 있는 연말 문화 경험을 제공했다.

이 밖에도 ‘책 속에서 찾은 한 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돼 독서의 즐거움을 전하고 도서관 이용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이훈주 도서관장은 “체험과 공연,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가족들이 도서관에서 따뜻한 연말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2월 23일 오전 10시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생계비, 교육비 등 기초적인 생활 안정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는 이 밖에도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로당 생필품 전달 등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유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2025년 회원대회 개최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회장 곽철현)는 지난 18일 창녕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곽철현 협의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앞장서 온 정세연 여성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도 도지사

담양군,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 열어

[뉴스스텝] 담양군은 지난 22일 담빛농업관 대강당에서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를 열고, 농업 분야 보조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을 안내했다.이번 설명회는 농업인들이 각종 지원사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보조금 지원체계 안에서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담양군은 지방교부세 감소 등 세수 여건 악화로 일부 사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