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6동,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모금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07:55:27
  • -
  • +
  • 인쇄
▲ 성금 기탁 장면

[뉴스스텝] 아산시 온양6동은 지난 18일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2025 나눔캠페인 모금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경호 통장협의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사회단체, 기업 관계자와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읍내주공아파트에 거주하는 노인회원들이 참여해 올해 읍내주공아파트에서 보내온 성금은 약150만 원이다. 형편이 어려운 수급자들이지만 쌈지돈을 모은 돈이라며 “우리도 도울 수 있는 이런 기회를 통하여 다른 이웃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싶다”며 성금을 기탁했다.

정인묵 온양6동장은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과 나눔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8일 모금된 성금16,415,290원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위기에 처한 소외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군, 농업근로자 기숙사 준공식 개최!!

[뉴스스텝] 영양군은 11월 7일, 입암면 신구리에서 영양군 농업 근로자 기숙사 준공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 운영기관인 남영양농협조합장 및 지역 농업 관련 단체장, 신구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커팅식,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됐다.특히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라오스 근

담양 친환경 쌀,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로 선정

[뉴스스텝] 담양군의 대표 쌀 브랜드 ‘대숲맑은 담양쌀’이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에 선정돼, 내년부터 서울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진다.서울시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급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 단위 공모를 실시했으며, 담양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담양통합RPC)을 포함한 6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이번 선정은 친환경 쌀 생산 및 납품 관련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 등

청주시 의사회, 지역 학대피해 아동쉼터에 지원금 기탁

[뉴스스텝] 청주시는 7일 청주시의사회(회장 이신노)가 학대 피해 아동쉼터 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뿌리병원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박영미 아동복지과장과 이신노 청주시의사회장이 참석했다. 시는 학대 피해를 입은 아동들의 심신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내 아동쉼터 4개소에 후원금을 전달할 계획이다.이신노 청주시의사회장은 “학대피해 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건강하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