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평생학습관, 2024 하반기 주간교육 수료식 및 작품전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08:00:26
  • -
  • +
  • 인쇄


[뉴스스텝] 안동시 평생학습관은 12월 13일 오후 2시에 평생학습관 4층 대강당에서 2024년 하반기 주간교육 수료식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주간교육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수강생들의 교육 수료를 축하하고, 작품 전시와 공연 발표를 통해 성취감과 자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수료식에는 강사, 수강생, 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하며, 수료증 수여식과 더불어 수강생들의 라인댄스, 통기타 연주, 패션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패션쇼는 수강생들이 직접 제작한 의상을 입고 맵시를 뽐내는 자리로, 창의성과 열정의 결실을 공유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작품전시회에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로 직접 만든 작품 300여 점이 학습관 2~4층 강의실에 전시되며,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전시되는 작품들은 수강생들이 쌓아온 경험과 노력의 집약체로, 관람객들에게도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이번 수료식이 수강생들의 노력과 성취를 공유하고 기쁨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2025년도 학습관 교육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불꽃야구' 신재영, 출근하자마자 파이터즈의 시선 한 몸에! ‘자숙 맵도리’ 된 사연은?

[뉴스스텝] 불꽃 파이터즈가 장충고를 상대로 연패를 끊기 위한 승부에 나선다.오는 10일(월)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28화에서 불꽃 파이터즈는 지난 패배의 아픔에서 벗어나 재도약에 나선다.이날 라커룸에 모인 파이터즈는 한마음으로 지난 경기의 패전투수 신재영의 약을 올린다. 정근우는 신재영이 눈물의 인터뷰를 했다는 사실을 언급하고, 이대호는 “제일 충격이었다”면서

경북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시군 담당자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5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단양군 및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 공무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북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지난 2년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에서 경북이 전국 최다 선정*된 성과에 이어, 내실 있는 신규사업 공모를 준비하기 위해 시군 담당자들과 전략적 대응 방안

청양군, 충남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청양군은 지난 5일 부여 드론교육체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충청남도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에서 드론 수색·탐색 종목 2위(우수상)를 차지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이번 대회는 충청남도 주관으로 도내 15개 시·군에서 공무원 50여 명이 참가했으며 드론을 활용한 수색·탐색 장애물 회피 정밀 착륙 등 실기 중심 과제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제한된 시간 내 임무 수행 능력과 조종 정확도를 겨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