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그린실버관악합주단 제4회 정기연주회 개최…창단 10주년 기념 시니어 대향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9 08:10:45
  • -
  • +
  • 인쇄
12월 2일 오후 4시 예천군 문화회관
▲ 리플릿

[뉴스스텝] 예천군에서는 제4회 예천그린실버관악합주단 정기연주회가 2일 오후 4시 예천군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예천그린실버관악합주단 창단 10주년을 기념하며 한 해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바탕으로 조지아행진곡, 개선곡, 도레미송 등을 연주하며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예천그린실버관악합주단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스테이지 마칭밴드 빅쇼’도 선보이며, 성악가 유영재, 아띠에어로폰, 한국무용가 김하얀 등의 특별공연도 이어진다.

예천그린실버관악합주단은 ‘2018 실버문화페스티벌 샤이니 스타를 찾아라’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버관악합주단으로 인정받았으며, 지난해 제2회 함양국제시니어아트페스티벌 행사에 초청돼 개막축하공연에서 마칭쇼를 펼쳤다.

하미숙 문화관광과장은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실버세대의 여가 생활과 사회참여를 장려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매년 새로운 모습으로 정진 하시는 신창규 지휘자님을 비롯한 단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