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문경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0 08:10:25
  • -
  • +
  • 인쇄
청소년 한마당 축제
▲ 2024 문경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뉴스스텝] 문경시와 문경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문경지구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문경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한마당축제”가 지난 11월 16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청소년, 청소년참여기구, 청소년 관련 단체 등 500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끝났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평소 좋아하는 취미활동을 꾸준히 연습하여 참여한 것으로 모둠북, 드럼연주, 동아리밴드, 대금연주, 치어리딩, K팝 댄스 등 자신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치는 시간을 가졌고, 공연을 보러온 참가자들에게 큰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또한, 특별초청공연으로 비보이 두 팀과 DJ 전문팀, 걸그룹 댄스팀 등 청소년들이 평소 실제 접하기 어려운 공연팀들이 참가하여 개인기와 화려한 팀웍으로 청소년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열정적인 무대와 다함께 즐기는 퍼포먼스로 축제장을 멋지게 만들었다.

그리고 청소년의 즐거운 체험을 위해 청소년참여기구, 문경지역학부모회,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 흥덕사회복지관, 문경시드론협회, 문화활동 강사진 등 많은 청소년 관련 단체가 참가하여 축제장을 찾은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최고의 퀄리티를 체험할 수 있게 마련하여 체험과 선물을 푸짐하게 안고 갔다.

이번 청소년한마당축제 주관단체 장영우 회장은 “문경 청소년들의 큰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은 분위기로 활동하는 모습이 감동적으로 보이고 행복해 보여 문경의 청소년 미래가 더 크게 발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