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일단시켜' 우수가맹점 시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4 08:15:08
  • -
  • +
  • 인쇄
양구군 국수나무, 용이초밥, 궁전왕족발보쌈 선정
▲ 양구군 '일단시켜' 우수가맹점 시상

[뉴스스텝] 양구군은 강원도 민관협력 배달앱 ‘일단시켜’의 누적 매출 100억 원 달성을 기념하여 강원도가 선정한 우수가맹점 3곳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강원도 공공 배달앱 ‘일단시켜’는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민관협력형 사업으로, 도는 가맹점의 매출액, 취소 건수, 리뷰 작성 개수 등을 종합해 양구군 3곳을 포함한 도내 18개 시·군 우수가맹점 총 50곳을 선정했다.

양구군 우수가맹점으로 국수나무, 용이초밥, 궁전왕족발보쌈이 선정되어 30만 원 상당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별쿠폰과 배달용품(나무젓가락 3,000개) 지급, 배달앱 매장정보에 우수가맹점으로 표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가맹점 대표는 “일단시켜는 중개수수료, 광고료, 입점비가 없어 매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조미연 소상공인지원팀장은 “고물가 등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 배달앱 ‘일단시켜’는 중개수수료, 광고료, 입점비가 없는 3無 정책을 강점으로 하여 일단시켜를 이용하는 도내 소상공인들의 수수료 부담을 줄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매주 할인 쿠폰 발행,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강원도민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순군, 제3회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상생 한마당 성료

[뉴스스텝] 화순군은 지난 8일 화순읍 광덕문화광장에서 개최한 ‘제3회 화순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상생 한마당’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올해 3회째를 맞아 고물가 및 경기침체 등의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를 지켜온 화순군 소상공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생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개최됐다.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를 비롯한 주요 인사와 소상공

계룡시, ‘음주폐해예방의 달’ 맞아 절주 캠페인 펼쳐

[뉴스스텝] 계룡시는 11일 엄사면 화요장터 일원에서 ‘음주폐해예방의 달’을 맞아 계룡시민 대상으로 절주·금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매년 연말연시에 음주로 인한 사건·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지정된 ‘음주폐해예방의 달(11월)’을 맞아 올바른 음주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또한, 술과 담배를 같이 할 경우 니코틴 흡수율이 더 높을 뿐 아니라 심장·폐·구강 등의 질환 발병률이 높아져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2025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회 참석

[뉴스스텝] 인천 중구의회는 11월 7일 중구 한중문화관에서 열린 ‘2025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회’에 참석해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어르신 일자리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유관기관 관계자 및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 200여 명이 함께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중구의회에서는 이종호 의장, 정동준 부의장, 손은비 운영총무위원장이 참석해 어르신 일자리 사업 참여자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