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명에서의 6월 소풍…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파크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08:15:02
  • -
  • +
  • 인쇄
공연은 17:00부터 시작하며, ▲케이윌 ▲다비치 ▲후이 ▲주호 등 대중가수와 지역 뮤지션 출연 예정…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
▲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파크 콘서트 키비주얼

[뉴스스텝] 부산시는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의 '2025 비오에프(BOF) 파크콘서트를 오는 6월 14일 오후 5시에 화명생태공원에서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도심 속 힐링 음악 소풍’의 콘셉트로, 화명생태공원의 자연 속에서 돗자리에 앉아 음악을 감상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형태의 야외 음악 축제다.

가족 단위는 물론,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공연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콘서트는 감성적인 보컬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케이윌 ▲다비치 ▲후이 ▲주호 등 대중가수와 지역 뮤지션들이 참여해 부산만의 감성을 담은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케이윌] 감성 발라더의 대명사 케이윌(K.will)은 ‘이러지마 제발’, ‘말해! 뭘해?’, ‘니가 필요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명품 가수(보컬리스트)다.

저녁 노을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진한 울림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비치] 실력파 여성 듀오 다비치는 ‘8282’,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등으로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한 감성 보컬 그룹이다.

섬세한 하모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여름밤 무대를 감성으로 채워낼 것이다.

또한 ▲[그룹 펜타곤 후이] 보컬, 퍼포먼스, 작곡,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역량을 갖춘 ‘육각형 아이돌’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그룹 펜타곤(PENTAGON)의 리더 후이, ▲[주호] ‘잘가요’, ‘내가 아니라도’ 등 이별 감성 발라드로 사랑받고 있는 주호는 짙은 음색과 담백한 표현력으로 실력파 가수(보컬리스트)다.

▲이외에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성민, 감성 발라드에 도전하는 강자민이 참여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음악 공연 외에도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된다.

비-푸드(B-FOOD)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풍형 복합 문화 축제로 공연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와 ㈜에스엠컬쳐앤콘텐츠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대중음악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메인행사인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빅앤밴드(Big·Band) 콘서트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공식티켓 예매는 멜론티켓(ticket.melon.com)에서 진행되고 있다.

또한, ‘2025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에서는 공연 중심에서 한 단계 확장해, 케이팝(K-POP) 아티스트 의상을 기반으로 한 전시·체험 복합 콘텐츠 공간인 ‘팬덤시티(Fandom City)’가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장 시 문화국장은 “이번 콘서트는 가족, 친구와 함께 낙동강의 아름다운 낙조를 배경으로 음악으로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올해는 토요일에 개최되는 만큼 인기 대중가수 공연은 물론, 부산의 뮤지션들도 무대를 함께 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행사 당일 주차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천시 고경농협, 함께모아 행복금고 성금 기탁

[뉴스스텝] 지난 24일 고경농협 임직원은 고경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으며, 고경면 농가주부모임에서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이상혁 고경농협 조합장은 “고경농협 임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김태엽 고경면장은 “고경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모금에 매년 참여해 주시

대구시의회 제9대 2025년 의정 성과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에 총력

[뉴스스텝] 대구광역시의회는 2025년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구 미래 기틀을 다지는 작업에 충실한 지원자 역할을 다해 왔다.시의회 본연의 기능인 건전한 견제의 기능에 충실하고 생산적인 정책제안에 힘썼으며, 시민복지 및 침체된 경제 등 부진한 시정 현안에 대한 대책 마련을 중점적으로 촉구해 왔다.대구시의회 제9대 슬로건인 ‘함께하는 민생의회, 행동하는 정책의회’에 맞춰 대구의 미래 50년 번영을 위

고양시 정발산동, 성탄절 맞아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다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은 지난 24일 성탄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과 케이크를 전달하는 ‘사랑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정발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오찬지원 반찬배달’이라는 특화사업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가구, 결식이 우려되는 가구에 매주 수요일 반찬을 지원하고 있다.이날은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사랑과 온정을 담은 성탄절 케이크와 손편지를 준비해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