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제4회 나리어머니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08:15:32
  • -
  • +
  • 인쇄
▲ 안동시, 제4회 나리어머니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12월 14일 오후 5시, 소천권태호음악관 연주홀에서 (사)소천권태호기념사업회가 주최, 주관하는 ‘제4회 나리어머니합창단 정기연주회’가 개최된다.

2021년 6월에 창단된 나리어머니합창단은 합창을 매개로 음악을 사랑하는 40여 명의 단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뮤지컬 왕의 나라 ‘나는 독립군이다’, 경북합창제, 안동 국제 탈춤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에 참여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달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나리어머니합창단의 음악적 성취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보랏빛 향기’, ‘라라라’ 등 대중적인 곡들을 비롯해 트로트를 재편성한 곡들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한 해 동안 준비한 실력을 바탕으로 감동적인 하모니와 정성스러운 무대를 관객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리어머니합창단을 이끌어가는 김미숙 단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나리어머니합창단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며, 관객들에게 음악을 통한 행복과 여유를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천권태호음악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활력을 불어넣고, 모든 관람객이 음악을 통해 한 해의 피로를 풀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