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4천 6백만원 상당 '설맞이 행복나눔 꾸러미' 전달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08:15:31
  • -
  • +
  • 인쇄
‘사회복지법인 혜명’, ‘㈜삼정환경서비스’, ‘우리은행 금천구청점’,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4개 기관 공동 후원
▲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사회복지법인 혜명 원각 스님, 유성훈 금천구청장, 삼정환경서비스 오재광 대표이사, 우리은행 금천구청 지점장 황현태

[뉴스스텝] 금천구는 25일 ‘설맞이 행복나눔 꾸러미(500상자, 4천 6백만 원 상당)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복나눔 꾸러미’에는 건강기능식품, 참기름, 떡국 재료, 기타 식료품 등 18가지가 담겨 있다.

‘사회복지법인 혜명’, ‘(주)삼정환경서비스’, ‘우리은행 금천구청점’ 및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한 금액으로 ‘금천 잇다 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물품을 준비했다.

전달식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 ‘사회복지법인 혜명 상임이사 원각스님’,‘금천 잇다 푸드뱅크마켓센터 인치성 센터장’, ‘(주)삼정환경서비스 오재광 대표이사’, ‘우리은행 금천구청점 황현태 지점장’이 참석했다.

설을 맞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살구경로 무료급식센터 이용자 500명에게 꾸러미가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은 후원업체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 40여 명의 도움으로 진행된다.

‘사회복지법인 혜명’ 상임이사 원각 스님은 “‘사회복지법인 혜명’은 자비를 나누고 사는 사회를 지향한다”라며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설날을 보내기를 희망한다”라고 이사장 태원 스님의 말씀을 대신 전했다.

‘금천 잇다 푸드뱅크마켓센터’ 인치성 센터장은 “금천구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원 모두 지속적으로 나눔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주)삼정환경서비스’ 오재광 대표이사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살구경로 무료급식센터 이용자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우리은행 금천구청점’ 황현태 지점장은 “더불어 사는 금천구를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