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임직원 가족, 금천구 혜명양로원에서 봉사활동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4 08:15:28
  • -
  • +
  • 인쇄
▲ 어르신 식사 배식 봉사 모습

[뉴스스텝] 금천구는 7월 1일 컴투스가 사회복지법인 혜명 혜명양로원에서 기업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은 컴투스 그룹 임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행했다. 컴투스 그룹 임직원 가족은 3팀으로 나누어 조리 및 배식, 미술 활동 도움, 힐링 둘레길 조성(야자매트 설치) 및 어르신 산책 봉사를 했다.

이날 컴투스는 혜명양로원에 43인치 텔레비전 총 15대를 후원해 어르신 방마다 1대씩 설치했다.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세계적 게임 기업이다. 지난해 나누리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조성 봉사활동을 비롯해, 안양천 생태 환경 정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혜명양로원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물품 후원을 진행해주신 컴투스 그룹 임직원 가족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중소기업 탄소규제 대응‘정부 공모사업’선정 쾌거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그에 따른 정부 공모사업에서 9개 기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7억 2,800만 원(국비 5억 3,200만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시의 지원사업은 2026년 EU 탄소국경조정제도의 본격 시행을 앞두고 직・간접 수출 중소기업의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탄소중립 설비 및 디지

경기도, 민선8기 ‘극저신용대출 2.0’ 시행합니다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민선7기 극저신용자 대출은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힘든 처지에 계시는 도민들을 위한 제도로 만들어졌다”면서 “코로나 직후에 어려웠던 우리 도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금융 지원이었다”고 밝혔다.이에 김동연 지사는 “당시 많은 분들이 다중 채무를 갖고 계신 어려운 분들이었고, 약 11만 명이 (극저신용자 대출제도의) 혜택을 받았는데, 그중에 75%의 대출 금액이 생계비로 쓰셨다고

강릉시, 청렴혁신추진단 부패취약 개선대책 성과보고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지난 15일 월요일 '시민참여 청렴혁신추진단' 회의를 열고,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한 수의계약 분야 부패 취약 집중개선 성과를 공유했다. 시는 그동안 수의계약 총량제 강화 전 부서 비대면 전자 계약 전면 실시 계약이행통합서약서 도입으로 10종~17종에 달하던 계약서류를 1종으로 간소화하는 등 주요 청렴 시책을 지속 추진해 왔다. 주요 성과로, 본청 등은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