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2023 송년 행복콘서트’ 마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09:10:22
  • -
  • +
  • 인쇄
12월 14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울산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2023 송년 행복콘서트’

[뉴스스텝] 울산시립합창단이 연말을 맞이하여 오는 12월 14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송년 행복콘서트’를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2023년을 마무리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준비한 무대로 ‘한국 환상곡’, ‘특별한 감사’, ‘싱싱싱(Sing Sing Sing)’ 등 올 한해 정기·기획 연주회에 올렸던 곡들을 선별하여 환상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특별한 무대로 꾸몄다.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담은 다양한 합창곡도 준비했다.

첫 무대는 울산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웅장한 소리와 섬세함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타악기 연주자 고동현의 연주가 만나 함께하는 오라토리오 ‘글로리아(Gloria)’로 무대의 막을 연다.

다음 무대는 청아하면서도 고운 목소리로 울산의 밝은 미래를 노래하는 케이비에스(KBS) 울산 어린이합창단(지휘 김지효)이 준비한 무대이다.

국내외 유명 광고에 사용되어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곡으로 영국의 크로스오버 작곡가 칼 젠킨스(Karl Jenkins)의 작품 ‘카야마 앤 아디무스(Kayama & Adiemus)’와 우리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며 힘들고 어려워도 ‘난! 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만화 ‘꿈을 이루자(장금이의 꿈-주제곡)’를 노래와 안무로 준비했다.

이어서 시립합창단이 준비한 2023 하이라이트 무대에서는 '한국 환상곡' 중 ‘풍요의 땅’, '창단 30주년 기념공연' 중 ‘특별한 감사’, '기획연주회 – 싱싱싱(Sing Sing Sing)' 중 ‘하와이 롤러코스터를 타고(Hawaiian Roller Coaster Ride) ’ 등 환상적이면서 아름다운 하모니와 즐거움이 가득한 곡들로 무대를 꾸몄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인 최초 색소폰 박사’라는 한국 음악 역사의 새로운 기록을 세운 색소포니스트 윤여민의 특별 무대를 준비했다.

화려하지만 깊은 울림으로 감동을 더 해 줄 케니 지의 ‘러빙 유(Loving you)’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담은 무대로 한층 더 빛내 줄 예정이다.

공연은 5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다. 회관 회원 30%, 단체는 20%, 학생(초,중,고) 및 청소년증 소지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표를 지참한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은 무료다.

예매 및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우리말 공감 글귀로 하영 시인 '가을 무학산' 구절 선정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0월의 ‘우리말 공감 글귀’로 하영 시인의 시 ‘가을 무학산’의 한 구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하영 시인은 해당 시에서 “가을 무학산은 내 마음의 넓이만큼 아름답다. 열린 귀만큼, 열린 눈만큼 눈부시다.”라고 썼다.시인은 이 글귀를 통해 ‘무학산은 하늘에 닿아 있다. 억새며 나무며 하늘 닿은 모든 것은 눈부시다. 어쩌면 어느 계곡에서 푸드득! 하고 학이 날아오를지도 모른다. 무학산

서천군,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대상 방문교육 성료

[뉴스스텝] 서천군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9월 한 달간 관내 사회복지시설 19개소를 대상으로 ‘식품구성자전거’를 활용한 제2차 이용자 방문교육을 성료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복지급식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균형 잡힌 식생활과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맞춤형 지도를 제공했다. 교육에서는 6가지 식품군의 균형 있는 섭취 방법 충분한 수분 섭취 규칙적인 운동과

수원시 장안구, 제4회 연무 감골축제 '광교산 가요제'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주민자치회와 단체협의회는 오는 10일까지 '제4회 연무 감골축제'의 광교산 가요제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10월 24~25일 광교공원에서 열리는 감골축제는 연무동 주민자치회와 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연무동의 대표적인 마을 축제다. 축제 첫날인 24일 저녁에는 ‘감골 영화의 밤’으로 야외 영화 상영이 진행된다. 둘째 날인 25일(토)에는 광교산 가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