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문화관광재단, 동리시네마 영화 관람료 전액 무료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09:05:07
  • -
  • +
  • 인쇄
▲ 고창문화관광재단, 동리시네마 영화 관람료 전액 무료 이벤트

[뉴스스텝] 고창문화관광재단이 31일부터 2월4일까지 동리시네마 운영을 기념해 군민들을 대상으로 고창문화관광재단이 관람료를 전액부담하여 영화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영영화는 ‘노량 죽음의 바다’, ‘외계+인 2부’, ‘시민덕희’, ‘길위에 김대중’, ‘웡카’, ‘인투 더 월드’ 등 6편이다. 1월31일부터 현장 선착순 1인 2매씩 발권이 진행된다.

어린이 영화인 ‘인투 더 월드’의 경우는 단체관람이 가능하다. 6편의 영화상영시간은 동리시네마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영화시간표를 참조하면 된다.

현장발권시 고창군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이벤트관람권을 받아가면 된다. 단, 이 이벤트는 고창문화관광재단이 관람료를 전액부담하기 때문에 좌석번호는 지정을 하지 않고, 선착순 입장을 원칙으로 한다.

동리시네마는 2014년 개관을 시작해 89석(1관 58석, 2관 31석) 2개 상영관과 매점, 카페 분위기의 휴게공간을 갖추고 있어 연간 약 30,000여 명의 군민이 찾는 지역 내 여가문화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릉시, 일맛 나고 살맛 나는 행복중심 일터 조성

[뉴스스텝] 강릉시는 ‘공무원이 행복해야 시민이 행복하다’는 기조 아래 건강한 조직문화 확립과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한 행정역량 강화 등 다양한 방향으로 행정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먼저 강릉시는 세대와 직급의 장벽을 낮추고 상호 이해를 높이기 위한 ‘소화 잘되는 거꾸로 멘토링’과 공직자 간 유대감과 조직 활력을 높이는 ‘직원 힐링음악회’ 등 다양한 내부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해 일하기 좋은 직장환경 조성에 앞

서산시, 2026년도 문화예술진흥사업 공모 시행 '신청자 접수'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오는 12월 22일까지 ‘2026년도 문화예술진흥사업’ 공모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지역 내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해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예술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된다.시는 지역 문화예술단체의 활성화와 생활 동호인 단체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전문예술인단체와 생활 동호인 단체로 지원체계를 구분해 지원한다.지원 대상 사업의 분야는 문학

의정부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학교 예산편성 전달 연수 진행

[뉴스스텝]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는 지난 12월 8일 2026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기본지침 전달 연수를 의정부교육지원청 본관1층 제1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연수에는 의정부 관내 학교회계 예산 업무담당자 약 100명이 참여했다.2026학년도 예산편성 지침 전달 연수에서는 (자율) 학교여건과 특성을 고려한 자율적 예산편성 (균형) 부서별 공정한 재원배분 (미래) 성장과 배움이 있는 학교 교육활동 실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