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제7기 삼척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25 09:10:06
  • -
  • +
  • 인쇄
1월 25일(수) 오전 11시 시청 본관 2층 소회의실
▲ 삼척시청

[뉴스스텝] 삼척시가 1월 25일(수) 오전 11시 시청 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제7기 삼척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시정 홍보와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시는 다양한 시정 홍보 콘텐츠 발굴과 시정 공유 등을 통해 삼척시를 알릴 제7기 삼척시 SNS 서포터즈를 지난 12월 공개 모집하여 각계각층의 다양한 지원자 중 3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번 제7기 서포터즈에는 제6기 때 활약한 분들을 포함하여 대학생, 파워블로거, 영상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과 최저 21세부터 최고 68세까지 고른 연령층으로 구성됐고 삼척시민뿐만 아니라 타 지역민도 포함됐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SNS 서포터즈에게 서포터즈 위촉장과 신분증을 전달하고 서포터즈 활동 매뉴얼 안내와 기념사진 촬영 후 죽서루 및 도호부 관아와 삼척해상케이블카 등 주요관광지를 둘러보는 팸투어를 가진다.

서포터즈는 2023년 한해 동안 삼척시 관련 콘텐츠를 발굴하고 시정 공유, 삼척시 홍보물 게시 등 온라인 홍보와 함께 행사/축제, 문화/관광, 음식/맛집 등 다양한 현장 소식을 전파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를 통해 삼척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올해도 SNS 서포터즈를 활용해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여 온라인 시정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성군, 치매예방 책놀이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홍성군 공공시설관리사업소는 홍성군보건소 치매안심센터와 협업하여 오는 11월까지 어르신들의 인지능력 향상과 치매예방을 위한 책놀이 프로그램 '책과 함께 놀자'를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보건소 치매예방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르신 20여 명을 대상으로, 강사의 전문적인 지도 아래 총 11회에 걸쳐 진행되며,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그림책 낭독과 전통놀이를 접목한 활동으로 구성된다.홍성

용인특례시, 팔당 규제개선을 위한 대국민 서명운동 돌입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특별대책지역 수질보전정책협의회(이하 특수협)와 팔당 수계규제 개선을 위한 서명운동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시는 지난 12일 모현읍행정복지센터에서 특별대책지역 1권역인 처인구 모현읍 이장단을 대상으로 주민설명회를 열었다. 이 설명회는 팔당 수계주민지원사업비 현실화와 중첩규제 개선을 위한 규제개선 서명운동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 자리에서 특수협 측은 주민지원사

도봉구, 도봉구민의 날‧체육대회 앞두고 합동 안전점검 완료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는 지난 9월 18일 도봉구민의 날 기념행사와 구민체육대회가 열리는 다락원체육공원에서 관계기관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점검에는 도봉소방서, 도봉경찰서, 전기안전공사 등이 참여했다.이날 오언석 도봉구청장을 비롯해 관계기관 관계자들은 행사장이 설치될 다락원체육공원 곳곳을 살펴봤다.특히 무대조명, 음향설비 등 시설구조물 안정성과 소화기 비치 상황 등 소방안전 사항을 중점 확인했다. 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