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미래관광,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선풍기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5 09:15:19
  • -
  • +
  • 인쇄
흥남동 관내 ㈜미래관광, 저소득 가구 여름나기 캠페인 동참
▲ 군산시 미래관광,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선풍기 나눔

[뉴스스텝] ㈜미래관광은 저소득 가구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선풍기 15대를 4일 군산시 흥남동에 기탁했다.

김주창 대표는 “올해는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상되어 취약계층의 여름나기가 더욱 힘들어질 것을 우려하여 ‘저소득 가정 여름나기 캠페인(6월부터 8월)’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신재식 흥남동장은 “이번 선풍기 지원을 통해 저소득층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폭염에 따른 취약계층의 촘촘한 안부 확인과 무더위 쉼터 상시 개방을 통해 여름철 온열질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기획재정부, 주식 양도소득세 과세대상 대주주 범위 현행 기준 유지

[뉴스스텝] 기획재정부는 지난 7월 세제개편안을 발표한 이후 상장주식 양도소득세 과세대상 대주주 범위 조정 여부에 대해 시장의 의견을 종합 청취하고 국회와 긴밀히 논의해 온 결과, 자본시장 활성화에 대한 국민적 열망 등을 고려하여 대주주 범위를 현행과 같이 ‘종목당 보유금액 50억원 이상’으로 유지하기로 결정했다.정부는 이번 조치 외에도 150조원 규모의 국민성장 펀드를 조성하고, 기업성장집합투자기구(BD

기획재정부, 경제관계장관회의 개최

[뉴스스텝]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은 9월 15일 10:00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를 주재했다.새 정부 출범 이후 7월 소매판매가 2년 5개월만에 최대폭으로 증가하는 등 우리 경제가 활기를 되찾고 있다. 구윤철 부총리는 어렵게 되살린 경기 회복 흐름이 국민들이 체감하는 민생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추석 민생안정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먼저, 추석 물가 안정을 위해 가용수단을 총동원

산업부, 2025년 8월 정보통신산업(ICT) 수출입 동향

[뉴스스텝]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9월 15일, 8월 한 달간의 정보통신산업(ICT) 수출입 동향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은 228.7억 달러로 전년 동월(205.8억 달러) 대비 11.1% 증가했으며, 수입은 125.3억 달러로 전년 동월(116.4억 달러) 대비 7.6% 증가했다. 그 결과 무역수지는 103.4억 달러 흑자를 기록했다.특히, 8월 정보통신산업(ICT)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