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어린이영어도서관, 겨울방학 'English Winter Camp'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09:10:04
  • -
  • +
  • 인쇄
▲ 김해어린이영어도서관 겨울방학 캠프 운영 홍보문(English Winter Camp)

[뉴스스텝] 김해어린이영어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청소년의 영어 학습과 독서 능력 향상을 위한 'English Winter Camp'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원데이 프로그램과 특강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원데이 프로그램은 계절, 음식 등의 주제로 놀이를 통해 영어를 학습하는 어린이 대상 ‘Play Kids English’와 원어민과 함께 스파게티 타워, 풍력 자동차, 영미권 간식 주제로 한 청소년 과학 체험 'English Plus Science'를 진행한다.

아울러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원서를 다독하며 영어 말하기와 글쓰기를 배우는 ‘다독다독’ ▲영어 뮤지컬 곡으로 영어와 감정 표현을 배워보는 ‘영어 뮤지컬 클래스’ ▲원어민과 논픽션 자료를 읽고 랩북을 만들어보며 사고력을 키우는 ‘논픽션 클래스’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학 동안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을 키우고 영어 친화력을 높인다.

참가자는 내년 1월 2일 오전 10시부터 김해시 공공예약포털 누리집에서 순차적으로 모집한다.

홍미선 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도서관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배우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해남밥상관’‘미남푸드관’‘주전부리관’에서 해남8미 맛보세요

[뉴스스텝] 해남군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 열리는‘2025 해남 미남축제’에서 해남의 농수산물로 차려진 한상차림‘해남밥상’을 선보인다. 해남밥상은 올해 새롭게 선정된 해남대표음식‘해남8미’의 하나로, 기존 해남 한정식의 범위를 넓혀 해남의 제철 농수특산물과 전통의 식문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백반정식(定食)의 브랜드명이다. 해남군은 올해 미남축제에서 해남밥상관을 운영, 축제 참가자들에게 해남밥

김해시, 하반기 공용차량 교통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김해시는 지난 27일 시청 제2청사 중회의실에서 공용차량 지킴이와 운전자 70여 명을 대상으로‘2025년 하반기 김해시 공용차량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최근 공용차량 관련 교통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교통사고를 예방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해부터 상반기 교육에 이어 연 2회 정기적으로 추진하고 있다.이날 교육에서는 한국도로교통공단 울산경남

‘장흥 반계사’ 유형문화유산 지정 기념 고유제 봉행

[뉴스스텝] 장흥군 장동면에 위치한 반계사(盤溪祠)가 지난 7월 전라남도 유형문화유산으로 지정됨에 따라, 이를 기념하는 고유제가 오는 31일 열린다.반계사는 임진왜란의 공신인 이순신 장군, 정경달, 임영립 선생을 배향하는 사우로 전라남도 유형문화재 제164호로 지정됐다.반곡 정경달 선생은 임진왜란 초기에 경북 선산부사로 재임하며 왜군 수백을 섬멸하는 등 육상 전투에서 혁혁한 공을 세운 인물이다.이후 충무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