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청년센터 청년의 날 “청청 가요제” 참가자 및 청년부스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09:10:06
  • -
  • +
  • 인쇄
▲ “청청 가요제” 참가자 및 청년부스 모집

[뉴스스텝] 삼척청년센터가 오는 9월 20일 청년의 날을 맞아 삼척 대학로 문화공원에서 열리는 ‘청청 가요제(청춘 청년 가요제)’ 예선전 참가자를 8월 22일부터 9월 10일까지 모집한다.

노래, 춤, 악기연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출전할 수 있고, 참가 자격은 관내 18~49세 청년을 대상으로, 팀으로 신청하는 경우 청년이 한 명 이상 포함되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삼척청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청년등록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예선은 9월 11일~12일 이틀간 진행하여 최종 본선 진출 15팀은 청년의 날 행사 당일에 경연을 펼치게 되며, 1등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아울러, 청년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먹거리 판매, 물품 판매, 체험·만들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청년 부스 신청도 함께 받아 15팀을 선발하여 9월 10일에 개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삼척청년센터 관계자는 “청년들이 모여 놀고, 먹고, 체험하며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활기찬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삼척청년센터 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익산시, 국민기초생활보장 담당자 역량 강화 나서

[뉴스스텝] 익산시는 30일 고도한눈애(愛) 익산세계유산센터에서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 80여 명을 대상으로 국민기초생활보장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복지제도에 대한 이해와 민원 응대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2025년 국민기초생활보장 주요 개정사항 △2026년 국민기초생활보장 중위소득 인상 및 제도개선 △민원인의 마음을 얻는 '소통 스킬' 등

김진경 강남구의원, 경로의 달 맞아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신사동, 논현1동)은 논현1동과 신사동 경로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경로의 달 10월을 맞아 강남구 동별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진경 의원은 지난 10월 27일(월)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논현1동 경로잔치와 30일(목)

거창창포원, ‘나만의 식물일기’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거창창포원은 ‘국화 예술속 정원산책’ 행사 기간 중앙광장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인 ‘나만의 식물일기’를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11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거창창포원 일원에서 진행되며, 하루 2회(오전 10시~12시, 오후 1시~3시) 운영된다. 회차당 20명 내외, 총 40명 규모로 진행되며, 현장 신청 및 거창창포원 누리집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참가자들은 창포원 내 식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