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산림조합, 파주시에 이웃사랑 후원금 1천만 원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1 09:10:05
  • -
  • +
  • 인쇄
파주시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이어가
▲ 파주시산림조합, 파주시에 이웃사랑 후원금 1천만 원 기부

[뉴스스텝] 파주시는 파주시산림조합이 지난 10일 이웃사랑 후원금 1천만 원을 파주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시민들을 지원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파주시산림조합은 1962년 설립된 비영리 법인으로, 임업인 조합원에게 기술과 정보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지원해오고 있다. 조합은 매년 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의 생활 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기부에 동참했다.

전진옥 파주시산림조합장은 “조합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책임을 나누는 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지역 복지를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파주시산림조합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전달된 후원금은 파주시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파주시 관내 저소득 가정의 겨울나기를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맞춤형 지원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화도시 익산,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로 물들다

[뉴스스텝] 익산 중앙동 구도심이 매일 눈 내리는 특별한 겨울 풍경으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익산시와 문화도시지원센터는 19일부터 25일까지 중앙동 익산근대역사관 광장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중앙동 구도심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야간경관, 다양한 프로그램이 어우러져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9일 오후 7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으로 시작해 △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하구 복원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문' 채택

[뉴스스텝] 충청남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는 19일 예산군에서 제136차 정례회를 개최했다.협의회는 김경제 의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보고 사항, 안건 심의, 홍보사항 및 공지사항을 논의했으며 '하구 복원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문'을 채택했다. 이번 건의문은 그동안 개발 위주 정책으로 훼손돼 온 우리나라 하구 생태계를 국가 책임 하에 체계적으로 복원·관리하기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하기

대전 중구의회 윤양수 의원, 의정활동 소회와 책임 강조

[뉴스스텝] 대전광역시 중구의회는 12월 19일 개최된 제27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에서 윤양수 의원(사회도시위원회 소속)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제9대 의회의 의정활동을 돌아보고, 책임 있는 지방의회의 역할을 강조했다고 밝혔다.윤양수 의원은 “기초의회는 구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생활의 불편을 살피고, 목소리를 제도에 반영하는 풀뿌리 민주주의의 출발점”이라며, 구의원으로서의 책무와 책임의 무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