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개관 기념 소문내기 SNS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4 09:30:02
  • -
  • +
  • 인쇄
9월 4일(월)부터 9월 24일(일)까지 3주간
▲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뉴스스텝] 삼척시가 9월 4일부터 9월 24일까지 3주간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9월부터 공식 개관한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의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은 지상 4층 규모로 1층에는 아이누리 이음터(환영의 공간), 꿈틀꿈틀 놀이터(영유아 놀이공간), 오감튼튼 자람터(예술+신체공간), 상상가득 채움터(과학+탐구공간), 2층에는 테크홀릭 체험터(미션 체험공간), 창의쑥쑥 키움터(감성공간), 3~4층에는 다목적홀(영상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유익한 공간이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삼척 관광 SNS 채널 인스타그램 “삼척이유”를 팔로우하여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고 친구를 소환하거나 퀴즈 이벤트에 댓글을 달면 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52명을 추첨하여 삼척여행(쏠비치 1박 2일 숙박권,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 입장권, 삼척사랑상품권 10만 원) 지원 2명, 커피 기프티콘 50명 등 경품을 10월 중 지급할 계획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어린이와 관광객들이 삼척 어린이 과학놀이체험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제주서중학교 내 학교숲 조성 추진

[뉴스스텝] 제주시는 총사업비 6천만 원을 투입하여 제주서중학교 내 자투리 공간에 학교숲을 조성한다.제주서중학교는 올해 8월 ‘2026년 학교숲 공모사업’에 신청했으며, 서류와 현장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이에 제주시는 실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선호 수종 투표 등을 진행하는 등 학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사업을 준비해 왔다.이번 학교숲 조성 공사는 학생 안전과 학사일정을 고려해 겨울방학 기간

제주시,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 공개 모집

[뉴스스텝] 제주시는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파견할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를 2026년 1월 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아동복지교사 파견은 지역사회에서 방치되기 쉬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동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총 7명의 아동복지교사를 채용할 예정이며, 분야별로는 기초학습 4명, 독서지도 2명, 외국어(영어)지도 1명을

‘러브 미’, 냉혈한 서현진 녹인 변화 모먼트...외로움도 사랑도 인정하고 이해한 서현진의 다시 시작된 연애, 이번에는 괜찮을까?

[뉴스스텝] JTBC ‘러브 미’ 겨울처럼 차갑게 굳어 있던 서현진 마음이 서서히 풀리고 있다. 외로움도, 사랑도 애써 외면해 왔던 그가 스스로를 돌아보며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 것. 이에 다시 시작된 연애도 과연 괜찮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에서 산부인과 전문의 서준경(서현진)은 남부러울 것 없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