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마장축산물시장상점가, 보훈가족에 고기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7 09:20:14
  • -
  • +
  • 인쇄
마장축산물시장상점가 진흥사업협동조합, 보훈가족 500명에게 고기 나눔
▲ 성동구 마장축산물시장상점가 진흥협동조합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 500명에게 고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가운데 정원오 성동구청장)

[뉴스스텝] 서울 성동구가 지난 15일 성동구 보훈회관에서 보훈가족 500명을 대상으로 고기 나눔 행사를 가졌다.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호국보훈의 달 6월에 마장축산물시장으로 보훈 가족을 초청하여 점심 식사를 대접해온 마장축산물시장상점가 진흥사업협동조합은 코로나19로 인해 모임행사가 어려워지면서 보훈회관에서 고기를 나누는 것으로 보훈가족 초청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더 많은 국가 유공자분들이 고기를 나눔받을 수 있도록 지난해보다 100kg의 고기를 더 준비했으며, 개별 포장된 시간대별로 보훈 대상자 방문 시간을 나누어 돼지고기 1팩씩을 배부했다.

마장축산물시장상점가 진흥사업협동조합 박재홍 이사장은 "올해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매년 이렇게 잊지 않고 행사를 개최해 주신 이사장님 이하 마장축산물시장상점가 진흥협동조합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성동구에서도 국가유공자분들의 헌신과 노고를 잊지 않고 예우와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대회 개최

[뉴스스텝] 천년 전나무 사이를 맨발로 걸으며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 대회”가 오는 20일 평창 진부면 오대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월정사 금강교를 출발해 전나무 숲길과 일주문을 지나 다시 월정사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왕복 약 2km 코스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1만원 상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 영광사무소, 무‧배추 새로 심으셨나요? 농업경영체 등록 변경신고하세요!

[뉴스스텝]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전남지원영광사무소은 농업정책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품목정보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무·배추 등 추계작물 정기변경 신고제*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정기 변경신고 기간에는 무․배추 등 추계작물의 경영체 등록정보 변경 사항(품목ㆍ농지 추가 또는 삭제 등)이 있으면, 영광농관원 사무소에 전화·방문하거나 콜센터(1644- 8778), 온라인서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작물환경 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

[뉴스스텝] 청주시 농업기술센터는 17일 올 한 해 추진된 주요 기술보급 사업의 성과 공유·우수 사례 도출·개선 방안 논의를 위해 ‘2025년 작물환경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농심관 느티나무실과 시범사업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충북농업기술원 등 관계기관 관계자와 시범사업 참여 농가 등 80여명이 참석해 활발한 의견을 나눴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5년 시범사업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