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체험연구회, 청양군노인요양원에서 재능 나눔 봉사활동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2 09:20:18
  • -
  • +
  • 인쇄
▲ 농촌체험연구회, 청양군노인요양원에서 재능 나눔 봉사활동 실시

[뉴스스텝] 청양군 농촌체험연구회는 지난 9월 30일 청양군노인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하모니카 공연, 건강 마사지, 말벗 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에게 큰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하모니카 공연은 어르신들의 얼굴에 미소를 띄게 하였고, 건강 마사지는 어르신들의 피로를 덜어주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또한, 말벗 서비스는 어르신들과의 소통을 통해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미숙 회장은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봉사의 의의를 밝혔다.

청양군노인요양원 관계자들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이 큰 위로와 기쁨을 얻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이 꾸준히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농촌체험연구회의 따뜻한 나눔 정신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한편, 농촌체험연구회는 작년까지 농촌문화체험힐링연구회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으며 노인요양원에서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2년째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군, 농업근로자 기숙사 준공식 개최!!

[뉴스스텝] 영양군은 11월 7일, 입암면 신구리에서 영양군 농업 근로자 기숙사 준공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 운영기관인 남영양농협조합장 및 지역 농업 관련 단체장, 신구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커팅식,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됐다.특히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라오스 근

담양 친환경 쌀,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로 선정

[뉴스스텝] 담양군의 대표 쌀 브랜드 ‘대숲맑은 담양쌀’이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에 선정돼, 내년부터 서울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진다.서울시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급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 단위 공모를 실시했으며, 담양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담양통합RPC)을 포함한 6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이번 선정은 친환경 쌀 생산 및 납품 관련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 등

청주시 의사회, 지역 학대피해 아동쉼터에 지원금 기탁

[뉴스스텝] 청주시는 7일 청주시의사회(회장 이신노)가 학대 피해 아동쉼터 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뿌리병원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박영미 아동복지과장과 이신노 청주시의사회장이 참석했다. 시는 학대 피해를 입은 아동들의 심신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내 아동쉼터 4개소에 후원금을 전달할 계획이다.이신노 청주시의사회장은 “학대피해 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건강하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