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 등 2개 단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후원품 전달식” 가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09:20:18
  • -
  • +
  • 인쇄
▲ 한국가스공사, 대한적십자사 후원품 전달식

[뉴스스텝]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와 대한적십자사 삼척시협의회 원덕봉사회(회장 홍정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8일, 삼척시립원덕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을 위한 ‘지역 사랑나눔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는 어르신들이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기저귀 등 8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증했으며, 원덕봉사회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요양 중인 스물아홉 분의 어르신들에게 생화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종성 삼척기지본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공공기관으로서 지역과 상생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정자 원덕봉사회 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복지자원을 발굴해 요양원 어르신들이 가정과 같은 따뜻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꾸준한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연선 삼척시립원덕요양원 원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한국가스공사 삼척기지본부와 대한적십자사 원덕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3.1운동기념관, 10월 문화의 달 맞이 특별 체험활동 운영

[뉴스스텝] 안성3.1운동기념관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10월 28일(화)부터 특별 체험활동 “산책(Check) 벨을 울려라”를 진행한다.이번 체험은 기념관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안성 지역 독립운동가와 관련된 두 가지 체험활동을 완수하면 ‘산책벨’을 증정한다.이번에 마련된 산책벨은 안성 독립운동가 328위의 숭고한 희생과 독립정신을 기리는 상징적 의미를 담아 준비됐다.

안성시, 2025년 제5회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안성시는 초경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24일 금요일 안성맞춤아트홀 4층 문화살롱에서 개최되는 '2025년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를 오늘(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초경의 날”은 매년 10월 20일 초경(첫 월경)을 맞이한 소녀들을 격려하고 초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제정한 기념일로, 안성시는 올해 다섯 번째 기념

진도군의회,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 방문

[뉴스스텝] 진도군의회는 지난 9월 29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기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위문은 관내 요양원과 노인복지관, 신체‧지체장애인 단체사무소, 장애인복지관을 비롯해 군부대, 소방서, 파출소 등 23개소를 찾아 진행됐다. 명절을 맞아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하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