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미스터트롯 7인방, 산청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0:00:29
  • -
  • +
  • 인쇄
남사예담촌 등서 촬영 6월1일 첫방
▲ 산청군 미스터트롯 7인방, 산청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다

[뉴스스텝] 미스터트롯 7인방이 산청의 매력을 물씬 느끼며 아름다운 정취를 담아갔다.

29일 산청군에 따르면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TOP7이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의 첫 녹화가 남사예담촌과 기산국악당 등에서 진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TV조선의 새로운 주말 음악 여행 버라이어티로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최수호, 진욱, 나상도, 박성온(미스터트롯2 TOP7)이 출연한다.

이들 출연진은 전국의 명소와 맛집 소개,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대중과 소통한다.

1회차 촬영을 위해 이달 초 산청군을 찾은 제작진 및 출연진 등은 남사예담촌과 기산국악당에서 녹화를 마쳤다.

남사예담촌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1호로 선정된 한옥마을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산청군의 대표 관광지다.

기산국악당은 산청이 낳은 국악의 선각자인 기산 박헌봉 선생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곳으로 버스킹 촬영이 진행됐다.

방송은 오는 6월 1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산청군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함께 TV조선을 통해 첫 방영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미스터트롯의 인기만큼 현장 열기도 뜨거웠다”며 “이번 방송이 산청군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 우수식품접객업소 컨설팅

[뉴스스텝]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지부장 고영희)는 지역 외식업소의 경쟁력 향상과 외식문화 발전을 위한 ‘한식 봉화를 담다’ 메뉴개발 및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진행했다.본 사업은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 및 식당 경쟁력 강화를 위해 봉화군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12월10일 해오름농장(물야면)에서 진행된 행사는 봉화의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창의적인 메뉴 개발, 실습 중심의 업소 역량 강화 그리고 맞

고령군새마을회, 2025년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 수상 쾌거

[뉴스스텝] 고령군새마을회가 2025년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단체와 개인 부문을 통틀어 총 15개 상을 수상하며, 새마을운동 선도 지역으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대회에서 고령군은 새마을운동 시군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고, 특수시책 평가에서도 고령군 쌍림면이 ‘우수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새마을단체 평가에서는 고령군 새마을회와 새마을지도자 고령군협의회가 나란히

고창군, 2025년 정기분 자동차세(2기분) 20억원 부과

[뉴스스텝] 고창군이 2025년 정기분 자동차세(2기분) 1만3000건(총 20억원 상당)을 부과·고지하고 납세자 편의 제고와 체납 방지를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자동차세는 매년 6월과 12월 두 차례 부과된다. 이번 하반기 자동차세는 2025년 12월 1일 기준 자동차등록원부상 소유자에게 과세한다. 과세기간은 7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의 자동차 소유 기간으로 적용한다.납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