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힐링연극 ‘아모르 파티!’ 예매안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5 10:15:15
  • -
  • +
  • 인쇄
▲ 청양군, 힐링연극 ‘아모르 파티!’ 예매안내

[뉴스스텝] 청양군이 대학로 인기연극 ‘아모르 파티!’를 오는 12월 19일과 20일 이틀 간 청양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공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극 ‘아모르 파티’는 ‘나에게 일어났거나 일어날 일은 모두 내 운명이다. 한 두 가지 일로 일희일비하지 않는 꿋꿋한 삶의 자세를 갖고 내 인생을 사랑하자’는 내용으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자신의 운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대학로 실력파 배우 5명이 출연하는 이번 연극은 15년 지기 친구 사이인 우주와 정보의 사랑 그리고 70세 만돌 할아버지와 옥분 할머니의 애틋한 사랑과 같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물들의 삶의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아련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19시 30분에 시작하며 8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 관람예매는 11월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 청양문예회관 1층 사무실과 홈페이지를 통해 전석 1만 원으로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불꽃야구' 신재영, 출근하자마자 파이터즈의 시선 한 몸에! ‘자숙 맵도리’ 된 사연은?

[뉴스스텝] 불꽃 파이터즈가 장충고를 상대로 연패를 끊기 위한 승부에 나선다.오는 10일(월)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28화에서 불꽃 파이터즈는 지난 패배의 아픔에서 벗어나 재도약에 나선다.이날 라커룸에 모인 파이터즈는 한마음으로 지난 경기의 패전투수 신재영의 약을 올린다. 정근우는 신재영이 눈물의 인터뷰를 했다는 사실을 언급하고, 이대호는 “제일 충격이었다”면서

경북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시군 담당자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5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단양군 및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 공무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북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지난 2년간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에서 경북이 전국 최다 선정*된 성과에 이어, 내실 있는 신규사업 공모를 준비하기 위해 시군 담당자들과 전략적 대응 방안

청양군, 충남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청양군은 지난 5일 부여 드론교육체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충청남도 공무원 드론조종 경진대회’에서 드론 수색·탐색 종목 2위(우수상)를 차지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이번 대회는 충청남도 주관으로 도내 15개 시·군에서 공무원 50여 명이 참가했으며 드론을 활용한 수색·탐색 장애물 회피 정밀 착륙 등 실기 중심 과제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제한된 시간 내 임무 수행 능력과 조종 정확도를 겨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