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제7회 홍천 사과축제장 합동 안전점검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03 10:15:25
  • -
  • +
  • 인쇄
▲ 홍천군, 제7회 홍천 사과축제장 합동 안전점검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은 토리숲에서 열리는 제7회 홍천 사과축제 행사장에 대한 합동 안전점검을 11월 3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동 안전점검은 축제장 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행사장 시설물, 전기, 가스, 소방, 방역, 교통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문위원에 의한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이에 앞서 군 안전관리담당은 현장 사전 점검을 통해 관계자 및 시설물 설치 업체에 안전조치 후 시설물을 설치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또한 지난달 26일 축제장 안전점검에 앞서 분야별 안전관리자문단에 의한 안전관리계획 심의를 통해 주최 측에 검토의견을 반영토록 했으며 현장 점검에 따른 지적사항은 즉시 시정조치 하도록 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유관기관 및 위원회, 사회단체와의 긴밀한 협조로 축제장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확대 운영

[뉴스스텝] 평창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올해 11월부터 ‘평창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평창군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사업 지원 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사회복지 급식 지원의 대상은 급식 인원 50인 미만의 영양사가 배치되지 않은 시설이다. 센터는 기존 어린이 급식에서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까지 대상을 확대하고 위생·영양 관리 지원 대상별 교육 맞춤형 식단 제공 등

밀양의열체험관, ‘의열단 창립 106주년 기념행사’개최

[뉴스스텝]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의열단 창립 106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밀양의열체험관과 의열기념공원 일원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광복 80주년과 의열단 창립 106주년을 함께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 독립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의열기념공원을 시민이 주도하는 대표적인 역사문화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틀간 의열체험관은 전면 무료로

밀양 반려동물지원센터, 제1회 댕댕이 한마음 운동회 개최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오는 15일 오후 1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반려동물지원센터에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제1회 댕댕이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반려견이 행복한 도시 밀양을 널리 알리고, 반려동물과 사람이 서로 교감하며 함께 살아가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반려동물지원센터가 주관하며, △미션 달리기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반려인·반려견 개인기 대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