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동해를 담다’UCC 공모전 시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3 10:10:20
  • -
  • +
  • 인쇄
박헌수님의 ‘동해는 우리에게’대상 수상
▲ 동해시청 전경

[뉴스스텝] 동해시의 매력을 대내외로 알리기 위해 실시한‘동해를 담다 UCC 공모전’시상식을 지난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의 숨은 관광지와 영상 콘텐츠 발굴을 위해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 공모전에서는 지역과 연령에 관계없이 다양한 32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특히, 지난해보다 예술성이 높고 퀄리티가 우수한 작품이 다수 출품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작품성과 창의성, 예술성, 흥미성의 심사기준에서 고르게 우수한 점수를 받은 박헌수님의 ‘동해는 우리에게’ 작품이 대상으로 선정되어 상장과 시상금 3백만원이 수여됐다.

또, 최우수상에는 ‘동해프로젝트’팀의 작품 ‘우주 라이크 동해’가 선정되어 시상금 2백만원이 수여되는 등 총 11건이 우수작품으로결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작품은 동해시 공식 SNS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으로내년에는 최신 SNS의 트랜드를 반영한 짧은 영상인 숏폼으로 공모전을 치를 예정이다.

임정규 홍보감사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으로 동해시를 널리 알리고 브랜드 가치 제고는 물론 질 높은 홍보영상을 뜻깊게 활용하여 시 공식 SNS에 풍성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희망리본 원주센터, "청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뉴스스텝] 원주시와 사회적협동조합 희망리본 원주센터는 지난 4일부터 관내 자영업자들과 함께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이번 프로젝트는 청년들이 일상에서 지역사회의 지지와 응원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은둔·고립 청년을 응원하고자 하는 사업장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홍보물을 비치하거나 포장 또는 배달 시 함께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내 음식점과 편의점 등 30여

서산시, 제10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지난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0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 기관, 법인, 시설과 연계하기 위한 민관 협력 기구다.시는 제10기를 맞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갈 대표·실무협의체 위원 30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이날 위촉된 위원들은 사회보장 시설과 공익단체 대표, 학계 전문가 등 각 분야

서산시,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 '해드림 서산' 추진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가 지역 내 소액 기부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 연계 모금 ‘해드림 서산’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시는 지난 10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드림 서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해드림 서산은 시민이 자신의 한 계좌로 월 1천 원 이상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 계좌에 정기기부하는 1인 1계좌 나눔 사업이다.모인 기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