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빛과 마술의 세계로의 초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10:15:35
  • -
  • +
  • 인쇄
공룡 애니멀 쇼
▲ 김제시, 빛과 마술의 세계로의 초대!

[뉴스스텝]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매직쇼! '공룡 애니멀 쇼'가 오는 5월 3일 오후 7시 30분 김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18일 김제시에 따르면 ‘공룡 애니멀 쇼’는 마술이라는 신비하고 환상적인 장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과 공룡을 더해 기존 마술쇼에서 차별화된 다양한 레퍼토리와 실감나는 공룡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최근 국내 어린이 대상 극장 무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연은 탐험가 주니 아저씨와 인디언 퍼니 아저씨가 등장해 애완동물을 소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비둘기, 토끼, 앵무새, 너구리가 등장해 손가락으로 표현하는 그림자쇼와 레이저 조명을 비롯해 다양한 특수 조명들을 활용한 빛의 매직쇼, 사람이 되기 위해 100일동안 쑥과 마늘만 먹고 버틴 비둘기의 사연이 담긴 일루전 마술 등으로 꾸며진다.

메인무대로 고퀄리리티의 공룡 티라노사우르스가 재치있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공룡과 마술이라는 신비하고 환상적인 무대가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람권 예매는 오는 23일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군의회, 제30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양군의회는 9월 22일부터 9월 24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307회 임시회를 개최했다.24일 본회의에서는 김석현 의원이 대표발의한 영양군 무장애 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안 장수상 의원이 대표발의한 영양군의회 의원 공무국외출장 규칙 전부개정규칙안 등 의원발의 조례안 2건 및 규칙안 4건과, 영양군수가 제출한 영양군 저소득주민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지원 조례안 영양군 어린이·사회

씨월드고속훼리(주), 추석 맞아 목포시에 성금 3천만 원 기탁

[뉴스스텝] 목포시는 지난 23일, 씨월드고속훼리(주)(회장 이혁영)가 저소득 세대와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를 돕기 위해 이웃사랑 성금 3천만 원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고 밝혔다.1998년 창립한 씨월드고속훼리는 제주항로 활성화와 운항관리 개발에 앞장서 온 국내 최대 연안 여객선사로, 불우이웃 성금 기탁, 장학금 및 발전기금 지원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왔다.이

목포시 드림스타트, 9월생 아동 위한 생일 축하 행사 열어

[뉴스스텝] 목포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0일, 9월 생일을 맞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생일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아동의 정서적 안정과 자존감 향상을 돕기 위한 드림스타트 생일 축하 정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민·관 협력 속에서 마련됐다. 특히 건목회(회장 박형준), 목포시교육지원청(프로젝트 조정자 김미혜), 전남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국장 윤주용)이 함께 후원과 지원에 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