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태후자연식품(영)’ 임정훈 대표 장학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10:10:33
  • -
  • +
  • 인쇄
▲ 고창군 ‘태후자연식품(영)’ 임정훈 대표 장학금 기탁

[뉴스스텝] 고창군 소재 태후자연식품(영) 임정훈 대표가 고창 농식품산업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최근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하하네상콤딸기(영)에 이어 지역 식품기업이 장학금 기탁 릴레이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의미를 더했다.

태후자연식품(영)은 자연의 순수함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직접 농사를 짓고 직접 만들어 왔다.

지난해부턴 고창식품산업연구원이 보유한 HACCP 생산시설에서 위탁생산을 통해 소비자에게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며 꾸준히 매출이 증대되고 있다.

임정훈 대표는 “고창에서 식품기업을 꿈꾸는 고창 청년에게는 고창 지역에 연구원이 있어 시장 트렌드에 맞는 제품개발과 사업화 지원 등 식품기업하기 좋은 조건이다”며 “연구원과 함께 고창의 식품산업을 함께 이끌어 갔으면 한다”며 고창 식품산업 발전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담아 말했다.

심덕섭 이사장(고창군수)은 “어려운 시기에 고창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아낌없는 기부를 해줘 감사하다” 전하며 “소중한 기탁금이 미래인재를 키워 고창 농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칠곡군, 이주노동자 등 취약계층 사업장 및 주거시설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19일 관내 이주노동자 사업장 및 숙소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대구서부지청,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해당 점검은 올해 전국적으로 고용허가제(E-9 비자)로 들어온 외국인 근로자가 산업재해로 사망하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이를 방지하고자 중앙-지방 합동점검팀을 구성, 지역 내 민간 부분 중대재해 예방 및 취약계층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