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광탄면, 추석맞이 따뜻한 나눔 잇따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0:15:36
  • -
  • +
  • 인쇄
▲ 파주시 광탄면, 추석맞이 따뜻한 나눔 잇따라

[뉴스스텝] 파주시 광탄면은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5일, 주식회사 한영은 소외계층을 위해 쌀 10kg 100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구에 전달되어 명절 밥상에 따뜻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어 9월 18일에는 주식회사 해나람이 정성을 담은 떡국떡 40상자를 기탁했다. 기탁된 떡국떡 역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욱 광탄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과 마음을 나눠주신 주식회사 한영과 주식회사 해나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물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빠짐없이 전달하여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탄면은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기관·기업 및 주민들과 함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 입주민들과 간담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4일 경기도의회에서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아파트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내 생활 불편 및 공공부지 활용 등 현안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에는 문재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비롯한 각 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광교복합센터 인근 유휴부지의 실효적 활용 공공시설 접근성 확대 교통ㆍ주차 등 생활 편

완주군 “안전한 급식환경” 자외선살균소독기 교육

[뉴스스텝] 완주군이 24일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자를 대상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가(김승현 큐앤아이 대표)를 초빙해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지인 원장·센터장, 조리원 등을 대상으로 올바른 사용 및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외선소독기의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권장 사용시간과 자

익산시, 금연 캠페인으로 '건강한 청춘' 응원

[뉴스스텝]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익산시가 24일 청소년 문화의 거리에서 '연기 없는 청춘'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문화 공간에서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건강한 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시청소년쉼터 관계자, 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 명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담배는 OUT, 건강은 IN!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