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100만 유튜버 초빙 진로진학 특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0:25:14
  • -
  • +
  • 인쇄
5월 25일 오후2시 청소년수련관
▲ 동해시, 100만 유튜버 초빙 진로진학 특강

[뉴스스텝] 동해시가 2024년 진로진학에 진심!(진로진학·심층탐구) 프로젝트 진심 2탄!으로, 100만 유튜버 미미미누와 교육컨설턴트 이병훈소장을 초빙, 두근두근 동기부여 솔루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자녀의 미래를 위한 진로전략 특강으로 ‘SKY 로드맵’의 저자이자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MBC ‘공부가 머니?’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대한민국 대표 교육전문가인 대한민국 공부의 멘토 ‘이병훈 소장’이 내신수능 과목별 학습전략과 입시 대응전략을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친다.

뼈아픈 5수의 경험을 바탕으로 삭막했던 교육‧입시 분야에 재미와 위로를 전하는 채널을 운영하며 구독자 130만을 달성, MZ 수험생들의 아이돌 ‘미미미누’는 이날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꿈과 미래‧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 오후 2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며, 내달 1일부터 동해시청소년시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이용빈 체육교육과장은 “교육정책 개편 기조 속에서 입시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진로 진학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학생들의 학습의욕 고취는 물론 성공적인 진로진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30회 하동문화제·제52회 군민체육대회 동시 개최..50만 내외 군민 모인다

[뉴스스텝] 하동군이 오는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하동군 공설운동장과 읍내 일원에서 ‘제30회 하동문화제’와 ‘제52회 군민체육대회’를 동시에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군민과 함께 매력하동, 비상하는 희망하동!’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내외 군민 50만여 명이 참여하는 대화합의 장으로 펼쳐진다. 각계각층의 군민이 모여 화합을 다지고, 하동의 역동적이고 잠재력 있는 미래를 함께 그려나갈 예정이다.군은

'제29회 고창군 공음면민축제', 안전과 즐거움의 완벽 조화 속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고창군 공음면이 지난 20일 공음중학교 운동장에서 '제29회 공음면민축제'를 10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막을 내렸다.특히 이날 행사에는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군의회 조민규 의장, 윤준병 국회의원, 김만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도의원 등 많은 주요 내빈이 자리를 빛내며 면민 축제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응원을 보냈다.이번 축제는 '안전 속 즐거움'을 최

청년이 원하는 대로..감성으로 물든 하동, 청년의 날 축제

[뉴스스텝] 지난 20일 하동청년정책네트워크(위원장 노영이)가 주최한 ‘2025년 청년의 날’ 행사가 자연 속 피크닉 축제, 이른바 ‘캠프닉(Campnic)’ 콘셉트로 동정호 일원에서 개최됐다.이번 행사는 청년 플리마켓 감성 공연 체험 프로그램 야외 영화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자연 속에서 청년들이 서로 교류하고, 자신의 재능과 개성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장이 됐다. 잔디밭 위 공연과 자연 속 체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