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빔밥 나눔 행사 |
[뉴스스텝] 한국여성농업인 부여군연합회는 백제문화제를 맞이하여 비빔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장에서는 500인분의 비빔밥을 준비하는 한편, 백제문화제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부여군 우수농산물(부여 10품)을 홍보했다.
비빔밥 나눔 행사는 10년 이상 진행한 전통 있는 행사로 백제문화제 기간에 진행하여 행사를 관람하러 온 관람객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있는 경험을 주고, 부여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가 시작하기 전부터 진기한 풍경을 보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모이기 시작했고, 본격적으로 비빔밥 나눔 행사가 시작된 이후 30분 만에 준비했던 500인분의 비빔밥을 모두 소진했다. 비빔밥 행사가 끝난 후에는 부여군 쌀로 만든 떡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백제문화제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행사의 따듯함을 더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한국여성농업인 부여군연합회 임현숙 회장은 “매년 비빔밥 나눔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셔서 부여군의 우수한 농산물들을 홍보할 수 있었고, 준비한 비빔밥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매년 비빔밥 행사를 준비해 주시는 한국여성농업인 부여군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부여군의 농산물을 널리 홍보하고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