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수 마포구청장, 숭문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숭문인의 밤’ 축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10:20:08
  • -
  • +
  • 인쇄
▲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숭문인의 밤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뉴스스텝]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월 14일 오후,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숭문인의 밤’ 행사 현장을 찾았다.

숭문중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원 36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와 2부 숭문인의 밤 순으로 진행됐다.

숭문인의 밤 행사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총동문회 회장으로부터 명예 숭문인 제1호 인증서를 받았다.

이후 숭문중고등학교의 자랑이자 ‘제51회 보스턴 마라톤’의 우승자 고(故) 서윤복 선수를 기념하는 작품 설명회와 케이크 커팅식, 축하 공연 등이 이어졌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인사말로 “숭문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숭문인의 밤’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숭문인들이 마포구에서 활동하시며 마포 발전을 위해 기여해주고 계시다”라며, “마포구는 앞으로도 숭문인이 자긍심을 가지고 학교와 지역사회를 위해 활약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포구는 지난해 이대역과 대흥역 사이의 약 1.1km 구간을 고(故) 서윤복 선수를 기리는 명예도로로 조성하고 이대녹지 쉼터를 서윤복 쉼터로 명칭을 변경해 수많은 방문객이 보스턴 마라톤의 영광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농식품부 장관, 동물보호단체와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9월 10일 오후, 서울 하나증권센터에서 주요 동물보호단체장과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10월 4일 법정기념일인 제1회 동물보호의 날을 맞이하여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정부의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동물보호단체의 건의 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개최됐다. 간담회에는 조희경 동물자유연대 대표, 전진경 동물권행동 카라 대표, 김세현 비글구조네트워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정

[뉴스스텝]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은 일터 혁신의 현장 확산을 위해 「2025년 일터혁신 상생컨설팅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일터혁신’이란 노사 참여를 기반으로 일하는 방식 등을 개선해서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근로 여건을 향상시키는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말하는데, 정부는 일터혁신을 희망하는 기업에 무료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을 통해 일터의 변화를 촉진하고 상생하는 문화 확산을 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