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에서 따뜻한 겨울방학 보내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17 10:20:24
  • -
  • +
  • 인쇄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30% 특별 할인 행사 실시
▲ 횡성군청 전경

[뉴스스텝] 횡성의 대표 특산물인 안흥찐빵을 테마로 하여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안흥찐빵 만들기 등 예약 체험에 참여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정상 요금의 30% 할인가격으로 체험하고 2,000원의 관광상품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에서는 △ 안흥찐빵 만들기 △ 디저트 만들기 △ 나만의 컵 만들기 △ 팥 찜질팩 만들기 △VR체험 및 빵양팥군 미디어아트 관람 등 다채로운 전시‧체험 행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겨울방학으로 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에게 가족과 함께 소중하고 이색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다.

2022년 2월 18일에 개관한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은 안흥찐빵 관광자원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조성된 국내 유일무이 찐빵 전시 체험공간으로 개관 300일 만에 유료이용객 10,000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이뤘다.

윤관규 문화관광과장은“조용했던 시골마을이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을 중심으로 아이들과 가족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안흥찐빵을 홍보하고 남녀노소 즐거운 체험을 더하여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흥찐빵 모락모락마을은 월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체험 접수를 받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국가·국제기구 유치‘순항’

[뉴스스텝] 2026여수세계섬박람회가 해외 국가 및 국제기구 유치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성공 개최를 향한 발걸음을 빠르게 내딛고 있다.2026여수세계섬박람회조직위원회는 9일 현재, 총 30개 참여 목표 국가 및 국제기구 가운데 프랑스, 그리스, 일본, 필리핀, 에콰도르, 케냐, 마다가스카르 등 25개 국가와 WHO, 유니세프 등 3개 국제기구를 포함한 총 28개 국가 및 국제기구의 참가를 확정했다고

논산딸기, 존재감 드러내며 국제적 경쟁력 입증

[뉴스스텝] 논산 딸기를 비롯한 농식품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우수성과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백성현 논산시장이 6일 ‘2026 논산시 농식품 박람회’의 본격적인 개막 전 자카르타 도심에 위치한 우수(프리미엄) 유통매장‘FoodHall(플라자 호텔점)’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논산 농식품에 큰 관심을 가진 업체 측에서 판매 규모 및 품목 확대 방안을 논의하고자 적극적으로 만남을 추

경산소방서, 자인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스텝] 경산소방서는 2월 6일 오후 5시, 자인119안전센터 의용소방대 회의실에서 자인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 대장 및 대원들을 비롯해 이철식 경상북도의원, 김인수 경산시의원, 박수열 자인면장 등 내외빈 약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종길 전 대장의 이임과 이수백 신임 대장의 취임을 공식화하고 임명장 수여 및 의용소방대기 전달,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