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5 10:25:33
  • -
  • +
  • 인쇄
갑진년 소통과 희망의 새해 다짐
▲ 2024년 신년인사회

[뉴스스텝] 서산시는 지난 3일 베니키아호텔에서 시 발전과 시민 화합을 다짐하는 2024년 신년인사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서산시가 주최하고 서산상공회의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신년인사회는 이완섭 시장을 비롯해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등 각계각층의 인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떡 케이크 커팅식 및 새해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조경상 서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인사회를 여는 인사에서,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스테그플레이션 수준의 위기상황에도 강건하고 의연한 대처를 통해 위기를 극복한 서산시민과 상공인들을 치하하고, 또한 새해를 맞아 끝없는 정진을 통해 청룡이 탄생하듯 기업인과 시민들이 함께 상생하는 성숙한 시민사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이어 이완섭 서산시장은 새해덕담을 통해 “서산 지역의 리더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게 돼 기쁘다. 2024년 갑진년에 18만 서산시민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각계각층에서 힘을 모으자”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우종재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의 건배제의로 다과와 담소를 나눈 시민들과 각 기관단체장들은 서로의 소망과 건강을 빌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성료됐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전주제야축제’로 한 해를 되돌아보며, 희망찬 새해 함께 맞이!

[뉴스스텝] 전주시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에서 활기차게 달려왔던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6년 새해의 안녕과 희망을 기원하는 ‘2025 전주제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제야축제는 전주시립국악단과 지역민들이 만들어가는 사전 행사 등 지역 예술인 및 단체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들의 흥을 돋우고, 이어 전북의 무형유산인 기접놀이로 본 행사인 문화공연의 포문을 연다. 이날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5 구리 윈터페스타 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 성황 속 마무리

[뉴스스텝]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갈매애비뉴 광장에서 열린 ‘2025 구리 윈터페스타–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이 시민과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갈매애비뉴 상권의 특색을 살린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겨울 축제로, 시민들에게는 따뜻한 연말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상권에는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공정위, 2026년 설 명절 대비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 운영

[뉴스스텝] 공정거래위원회는 내년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하도급업체들이 대금을 제때 지급받을 수 있도록 2025년 12월 26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50일간'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를 운영한다.설 명절 즈음에는 상여금 지급 등으로 중소기업들의 자금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점을 고려하여 설 명절 이전에 하도급대금이 적기에 지급되도록독려하고, 미지급 대금에 대해서는 원사업자의 자진시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