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복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10:25:26
  • -
  • +
  • 인쇄
협의체 위원 및 복수면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 명 선물 전달 참여
▲ 금산군 복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기념사진

[뉴스스텝] 금산군 복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저소득 독거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복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복수면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 명이 직접 대상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바구니와 선물꾸러미를 전달해 기쁨을 더해줬다.

선물꾸러미는 면내에 소재한 수정사에서 후원한 떡과 애경산업에서 기증한 샴푸와 치약을 비롯해 과일과 곡물가루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 가정에는 추가적인 물품 지원을 진행해 외로움 없는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배려했다.

김기종 위원장은 “많은 분의 나눔과 관심 덕분에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선물과 카네이션을 전하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소외된 이웃들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박선자 복수면장은 “선물을 받으신 어르신께서 고맙다고 말씀하시면서 눈시울을 붉히셨다”며 “이번 행사에 나서주신 협의체 위원과 면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향에 더 큰 사랑!” 동해초등학교 총동문회,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 기탁

[뉴스스텝] 고성군은 12월 4일, 동해초등학교 이두만 회장과 동문들이 고향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뜻을 모아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동해초등학교 총동문회가 고향 고성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두만 회장은 “고향을 향한 애정과 동문들의 따뜻한 뜻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김종

청주시, 옥화자연휴양림에 333m 규모 짚트랙 준공

[뉴스스텝] 청주시는 5일 상당구 미원면 옥화자연휴양림(운암옥화길 140)에 산림레포츠 시설인 ‘옥화 짚트랙’을 조성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옥화 짚라인 앞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등 시 관계자와 청주시의회 의장 및 의원, 미원면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청주지역 최초 산림레포츠 시설의 준공을 축하했다.특히 기념행사와 함께 무사고 기원제도 진행해 모든 이용객의 안전을 기원하고 안전한 시설 관

군위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제12회 사랑의열매 대상 ‘나눔장’ 수상

[뉴스스텝] 군위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황미례)이 지난 5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제12회 사랑의열매 대상에서 ‘나눔장’을 수상했다. 사랑의열매 대상은 기부문화 확산과 공동모금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시상하는 제도로, ‘나눔장’은 나눔봉사단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가 우수한 단체 또는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군위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매년 희망나눔캠페인 기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