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농촌여성지도자들이 벽화로 표현한 지역 사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0:30:27
  • -
  • +
  • 인쇄
생활개선영암군연합회, 월출산기찬랜드 입구 마을길에 벽화 그려
▲ 영암 농촌여성지도자들이 벽화로 표현한 지역 사랑

[뉴스스텝] 영암 농촌여성지도자들이 지역 관광명소에 아름다운 벽화를 그려 넣었다.

생활개선영암군연합회가 주최한 벽화 그리기 행사가, 25일 월출산기찬랜드 입구 마을길에서 성료됐다.

이번 행사는 생활개선전라남도연합회의 ‘청정전남 으뜸마을가꾸기 사업’의 하나로 진행됐다.

영암군연합회 임원 30명은, 월출산기찬랜드 입구 마을길 80㎡의 벽면에 다채로운 국화꽃 그림과 메시지를 그려 넣었다.

농업인 단체인 생활개선영암군연합회는 이번 벽화 그리기로 지역민에게 다가가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 자리를 마련해 지역사회와 함께 보조를 맞추기로 했다.

영암군은 지역 대표 관광지인 월출산기찬랜드의 입구에 자리한 벽화가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경자 회장은 “농촌여성지도자 모임인 생활개선영암군연합회가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더 많은 활동을 이어가겠다. 꾸준한 공익활동으로 지역민의 사랑을 받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대회 개최

[뉴스스텝] 천년 전나무 사이를 맨발로 걸으며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 대회”가 오는 20일 평창 진부면 오대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월정사 금강교를 출발해 전나무 숲길과 일주문을 지나 다시 월정사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왕복 약 2km 코스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1만원 상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 영광사무소, 무‧배추 새로 심으셨나요? 농업경영체 등록 변경신고하세요!

[뉴스스텝]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전남지원영광사무소은 농업정책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품목정보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무·배추 등 추계작물 정기변경 신고제*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정기 변경신고 기간에는 무․배추 등 추계작물의 경영체 등록정보 변경 사항(품목ㆍ농지 추가 또는 삭제 등)이 있으면, 영광농관원 사무소에 전화·방문하거나 콜센터(1644- 8778), 온라인서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작물환경 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

[뉴스스텝] 청주시 농업기술센터는 17일 올 한 해 추진된 주요 기술보급 사업의 성과 공유·우수 사례 도출·개선 방안 논의를 위해 ‘2025년 작물환경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농심관 느티나무실과 시범사업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충북농업기술원 등 관계기관 관계자와 시범사업 참여 농가 등 80여명이 참석해 활발한 의견을 나눴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5년 시범사업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