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어버이 은혜 감사합니다. “사랑해孝(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10:25:35
  • -
  • +
  • 인쇄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버이날 행사 “사랑해孝(효)”진행
▲ 양산시, 어버이 은혜 감사합니다. “사랑해孝(효)”

[뉴스스텝]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은 5월 8일 수요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을 위한“사랑해孝(효)”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이 개관한 후 처음으로 진행한 어버이날 행사로 어버이 은혜에 감사함을 전달하는 카네이션 전달식과 양산시립합창단의 나눔음악회, 예그리나 예술협회의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경품행사와 함께 지역어르신을 대상으로 식사를 제공했다.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한껏 건강해지고 따뜻한 식사를 통해 든든하고 행복한 하루가 될 것 같다며 지역주민을 위한 행사를 마련해준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에 고맙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디케이락㈜, ㈜세인이엔지, 상북농협에서 후원하고, 3721지구 남양산로타리클럽, 미타정사 신도회, 희망학교 희망특공대, 상하북 기자단, 천성산국민체육센터, 상북면 주민자치센터 다도반, 한국자유총연맹상북 총 7개의 단체에서 자원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이정원 관장은“지역의 어르신들이 환하게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어르신들에 대한 사랑과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꼈으며,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배려가 있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렇게 즐겁고 따뜻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자원봉사단체와 후원처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2월 23일 오전 10시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생계비, 교육비 등 기초적인 생활 안정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는 이 밖에도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로당 생필품 전달 등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유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2025년 회원대회 개최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회장 곽철현)는 지난 18일 창녕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곽철현 협의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앞장서 온 정세연 여성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도 도지사

담양군,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 열어

[뉴스스텝] 담양군은 지난 22일 담빛농업관 대강당에서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를 열고, 농업 분야 보조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을 안내했다.이번 설명회는 농업인들이 각종 지원사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보조금 지원체계 안에서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담양군은 지방교부세 감소 등 세수 여건 악화로 일부 사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