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제단야로타리클럽 자매결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1 10:30:14
  • -
  • +
  • 인쇄
▲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제단야로타리클럽 자매결연

[뉴스스텝] 김제시는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김제단야로타리클럽이 지난 20일 장애인 복지향상과 기관 간 상생발전을 위한 자매결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단야로타리 클럽은 지난 2007년 창립 이후 매년 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약을 맺고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후원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관 행사 자원봉사와 명절 후원 이외에도 장애인 인권향상과 교육활동에도 힘쓸 것을 약속했다.

최미라 회장은 “앞으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교류하며 손길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봉사하며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승택 관장은 “그간 지속적인 봉사와 기부로 지역 내 귀감이 되고 있는 단야로타리클럽과 협력을 통해 김제시 장애인복지 향상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양교육지원청 '인성 1·2·3 캠페인' 운영 따뜻한 인사로 여는 아침, 함께 자라는 인성

[뉴스스텝] 고양교육지원청은 2025년 11월 5일 일산양일중학교에서 '[인성 더(T.H.E.) 고양] 찾아가는 인성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인성 1·2·3 캠페인’을 실시했다.앞서 상반기에도 고양교육지원청은 오마초, 대화중, 백마고에서 찾아가는 인성 1·2·3 캠페인 활동을 펼쳤바 있다. 이번 일산양일중학교는 2025 학생-학부모 참여 인성교육 실천학교로서 교육장과 함께하는 등굣길 캠페인

‘스피릿 핑거스’ 박지후X조준영, 오해 끝! 설렘 시작? 심쿵 눈맞춤 스틸 공개!

[뉴스스텝] 핑크빛 로맨스가 기대되는 ‘스피릿 핑거스’ 박지후-조준영의 심쿵 눈맞춤 현장이 포착됐다.‘스피릿 핑거스’(연출 이철하 / 극본 정윤정·권이지 / 원작 네이버웹툰 ‘스피릿핑거스’ 작가 한경찰 / 제작 ㈜넘버쓰리픽쳐스·MI·케나즈)가 오늘(5일) 5, 6회 공개를 앞두고 서로를 향한 감정의 변화를 예고하는 송우연(박지후), 남기정(조준영)의 눈맞춤 스틸컷을 공개했다. 친구 같던 두 사람 사이에

경남도, ‘지역활성화 투자 펀드사업’ 선정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일원 유원지 리조트 개발사업이 ‘지역활성화 투자 펀드’의 2025년 첫 번째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이번 선정으로 경남도는 지역 특성에 맞춘 관광사업을 펀드사업으로 추진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지역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새로운 동력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지역활성화 투자 펀드’란 지역 중심의 균형발전을 위해 2024년부터 정부가 조성, 전문 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