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뉴트로 뮤직 페스티벌 in 평창 (이것이 밴드다!)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7 10:40:44
  • -
  • +
  • 인쇄
7080 전설의 밴드공연 ‘사랑과 평화’,‘이치현과 벗님들’
▲ 평창군, 뉴트로 뮤직 페스티벌 in 평창 (이것이 밴드다!) 개최

[뉴스스텝]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강원특별자치도와 평창군이 주관하는 뉴트로 뮤직 페스티벌 in 평창’음악공연이 9월 30일부터 평창군 일원에서 다양하게 선보인다.

‘뉴트로 뮤직 페스티벌 in 평창’은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사전홍보를 위해 개최도시인 평창군의 대표 관광지를 중심으로 이색적인 음악공연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하는 사업이다.

사계절이 뚜렷한 청정자연의 보고인 대관령면에서 MBN 인기 프로그램인‘불꽃밴드’에 출연하고 있는 전설의 밴드인‘사랑과 평화’,‘이치현과 벗님들’ 공연이 무료로 진행되어, 관람객들은 9월 30일 19시, 용평리조트 평화분수광장 야외무대에서‘사랑과 평화’공연을 볼 수 있고, 10월 8일(토) 15시, 용평리조트 가문비치유숲 야외무대에서‘이치현과 벗님들’공연을 아늑하게 숲속에서 즐길 수 있다.

두 밴드의 열정적인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진정성 넘치는 깊은 울림을 안겨주며 대관령의 가을의 정취를 흠뻑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용평리조트 가문비치유숲은 누구나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모노레일 탑승객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단, 강원특별자치도민 신분증 제시시 무료)

군은 관람객들의 마음의 평안과 여유를 느끼실 수 있는 공연들을 연내 추가 기획하여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사전붐업에 힘을 보탤 것이다.

심재국 평창군수는“7080 그 시절이 그리운 분들이 많으실 텐데, 또 다른 매력을 주는 밴드공연으로 고향의 향수를 느끼시기 바라며, 공연을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꿈과 열정 그리고 낭만과 추억을 가득 채워가실 수 있는 시간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플라스틱 재활용 업체 현장 방문 실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지난 26일 관내 자원순환 기업을 방문해 플라스틱 제품의 순환이용 현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이날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을 비롯해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및 관계 부서 관계자 등은 우정읍 소재 페트병 재활용업체를 방문해, 재활용 공정 전반을 살펴봤다.특히, 전자제품과 PET병 등 일상 속 다양한 플라스틱 제품의 회수·선별 및 재활용 과정을 확인했으며, 기업별 자원순환 기술과 혁신

시흥시 품태권도 거북섬동,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 담긴 라면 900개 후원

[뉴스스텝] 거북섬동에 위치한 품태권도장이 12월 26일,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라면 900개(36박스)를 후원하며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품태권도가 2023년부터 3년째 이어오고 있는 나눔활동으로, 도장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라면을 모아 진행됐다.특히 이번 나눔에는 파니판 문구점의 따뜻한 동참도 함께 했다. 파니판 문구 매

서초구가족센터, '서울가족사업 성과보고회'서 서울매력상·장려상 2관왕

[뉴스스텝] 서울 서초구는 서초구가족센터가 지난 12일 서울가족플라자(동작구 노량진로 10)에서 열린 '2025년 서울가족사업 성과보고회'에서 가족상담지원 사업 부문 ‘서울매력상’, 서울가족학교 사업 부문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서울시 가족사업에 참여한 시민과 가족센터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한 해 동안 추진된 주요 성과를 공유·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